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삼산동 꽃게탕 맛집 <남해꽃게탕>

by 도비쭈야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얼마전 임신한 친구와 함께 뜨끈뜨끈 국물이 먹고싶어

꽃게탕을 먹으러 갔어요!!

양이 어찌나 많은지 넘 배부르게 먹구왔네용☺️
담엔 3명이서 가야겠네요 ㅋㅋㅋ

 

 “ 남해꽃게탕 ”

울산 남구 삼산중로84번길 12-1

매일 11:30 ~ 22:50

첫째주 화요일 휴무, 명절 휴무

지도

🔻

 

 

 

 

 

 

 

 

가게 외부모습이에용!! 

예전에 다른친구와 함께 저녁에 쏘주마시러 갔다가

낮에 먹어도 맛있을것 같다 생각이 들어

임신한 친구를 데리구 보양식 먹자며 남해 꽃게탕집에 데려갔네요 ㅎㅎ

 

 

 

들어가면 일반 신발장과 열쇠로 잠글수 있는 신발장이 있어요!!

분실우려가 두렵다면 열쇠가 있는 신발장에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테이블은 좌식테이블이 기본입니다!!

여성분들은... 치마입고가면 불편하실거에용~~

 

제친구는 이미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ㅎㅎ

저도 얼른 사진찍고 주문해야겠어요!!😁

 

 

방안에도 좌식테이블이 있어요!!

화장실은 저기 끝에 있네용~ㅎㅎ 

 

 

주방은 오픈되있어서 훤히 잘보입니당!!

근데 뭔가 잡다한게 밖에 보여서 조금 지저분하게 느껴지긴 하네요 ^^;;

왜 밖에 이렇게 보이게 뒀는지 모르겠지만...

음식의 위생상태만 안나쁘다면야 뭐~ ㅋㅋ

 

 

메뉴판입니다!!

해물이라 그런지 쬐끔 비싸죠?ㅎㅎ

친구랑 둘이서 소자 시켰는데 양은 으마으마합니다 ㅋㅋ

꽃게탕집인데 쭈꾸미도 있어요!!

 

 

쭈꾸미는 초벌해서 나오는데

초벌하는곳이 밖에 테이블에서 초벌합니다 ㅋㅋ

 

 

이렇게요 ㅋㅋ 

신기하지않나요??

 

예전에 다른친구랑 왔을때 쭈꾸미를 시켰었는데..

생각해보니 초벌이라기 보다 저기서 조리를 다 하고 주시는것 같네요!!

맛은... 기억이 안나요...

다음에 다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근데,

 

양념구이는 다른가게에서라도 먹어봤는데

소금구이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소금구이맛이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쭈꾸미 소금구이 먹어보신분 계신가용??

 

 

기본찬 세팅입니다 ㅎㅎ

얼른 꽃게탕이 나오길 기다려지는 순간이죠! 😋

빨리 나오길 한없이 주방만 쳐다봅니다 ㅋㅋㅋㅋ

 

01234567

 

밑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는 오뎅볶음이 넘 맛있어서 꽃게탕 오기전에 다먹어버릴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고추가 들어가있어서인지

매콤~하니 오뎅이 넘 맛있더라구요...

결국에 꽃게탕이랑 먹다가 오뎅 리필한번 했네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꽃게탕이 나왔어요!!!

바로 먹어도 된다는데 일단 가스 불을 켜서

따땃~~~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확대샷입니다!! 위에 파채가 올라가있고

국물맛은 첨에 자극적인맛은 없어서

맛이 심심한가? 싶은데~

이내 곧 시원~~한 맛이 느껴지고

중독성 강하게 계속 국물을 퍼먹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보글

국물 계속 퍼담고

제입으로 가져다가

바로 먹었더니 입 천장 데일뻔 했습니다^^;;;

 

 

야무지게 꽃게를 앞접시에 담아봅니다!!

음~~ 맛있겠따😋

 

 

꽃게살이 꽉 차있네용 ㅎㅎ

국물맛을 봤으니 이제 꽃게살을 맛볼차례!!

 

 

파채까지 올려서 한입 먹습니다!!!

음~~

이쯤되면 아시죠?

 

 

네!! 밥먹어야해요

탄수화물이 땡기거든요!!

저 다이어트중인데 치팅데이라 생각하고

맘놓고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있는걸 어떡행🤣

2020/11/22 - [돼지런한 :-) 운동기록] - [식단일기] 치팅데이😳 과식하지말자..

[식단일기] 치팅데이😳 과식하지말자..

[ 11월 21일 토요일] - 오전 - 7:50 고구마 작은거 반쪽 바나나쉐이크 1보틀 일찍일어나자고 하던 나 어디갔니..? 오늘도 늦게일어나서 빨리빨리빨리!!!!를 외치며 고구마 작은거 반쪽 바나나1개와 저

dobi-jjuya.tistory.com

이렇게 치팅데이는 꽃게탕으로 즐겨버렸습니당 🤩

죠아죠아!!!

 

 

 

새우도 큰거 두마리 들어가있어요!!

임산부 친구에게 먹으라고 덜어줬더니

해체작업 시작합니다!!

 

 

얼마나 뜨거운지

손으로 잡았다~놓았다

잡았다~ 놓았다~

반복하다 머리를 해체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뜨거움이 느껴지시나요?

카메라에 김이 갑자기 확 꼈네요😮

 

 

임산부의 먹방

아니 새우까기방송

ㅋㅋㅋㅋㅋ

새우가 아주 튼실하더라구요!!

제친구 손가락의 2배네요😋

 

 

저도 새우까서 게살이랑 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당!!

국물도 꼭 같이 먹어야해요!!

국물 왤케 중독성있냐....

계속먹게되!!

 

 

게살 꽉찬거 보이시나요?

꽃게가 엄청 큰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소자를 시켰는데 양은 많은 편이었어요!!!

결국 친구랑 저랑 꽃게를 남기고 왔어용 😥

다먹으려고 했으나 실패!!!

 

다음에는 3명이서 와서 소자를 시켜야겠어요!!

그때 부족하다면 쭈꾸미까지 시켜야겠어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ㅋㅋㅋㅋㅋㅋ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