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유곡동 우정혁신도시 맛집 스시준 (배달가능)

by 도비쭈야 2020.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요즈음 코로나가 너무 기승을 부려 외식을 아얘 못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나가는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2단계 격상 되기 전 어느날,

스시를 먹고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앨범속에 묻혀있던

스시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

 

 

 

" 스시준 "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1길 5

매일 11:30 ~ 21:00

지도

🔻

 

예전에 스시가 넘 먹고싶었던 어느날

배민으로 스시를 검색하니 집 근처 스시집에서

스시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렇게 배달을 시켜먹었는데..

오~ 나름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었어요!!

 

그래서 하루는 퇴근하고 직장동료와 함께 

직접 스시집을 찾아갔습니다 😉

 

가게 외부모습입니다 :)

겨울의 저녁은 빨리 해가지네요 ㅎㅎ

넘 어두운데 사진찍으니 빛번짐까지^^;;;;

 

내무모습이에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고 넓습니다.

식사를 끝나고 계산하면서 사람없을때 후딱 찍었네요 ㅋㅋ

 

코로나때문인지.. 처음 가게 갔을때도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근데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배민 콜이 엄청 오더라구요...

다들 배달시켜먹는즁....ㅎ..ㅎㅎ

 

코로나야.. 우리에게 일상을 돌려주겐니..?

 

먼저, 테이블엔 앞접시, 휴지, 물컵, 간장이 있어요 ㅎㅎ

아! 수저통도 있어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

금액도 나름? 저렴한 편이에요!!

 

저와 친구는 초밥 2인세트에 C를 주문했어요 ㅎㅎ

모듬초밥 10ps 2개와  나가사키짬뽕까쥐!!

 

드디어 나왔어요!!

나가사키 짬뽕과 스시 10ps가!!!

넘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무엇보다 전..

입자가 굵은 생와사비를 주는 스시집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

아잇 씬나~

 

나름 가격도 저렴?한편인데

맛도 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꽈?

ㅎㅎㅎㅎㅎㅎ

 

초밥을 확대해봤어요 ㅎㅎ

플레이팅 접시가 플라스틱?이라서

뭔가 고급진 느낌은 없긴 한데

뭐~ 저렴하고 맛있게 먹음 되는거 아니여용?😊

 

얼른 내입속에 들어와주겐늬?

초밥들아~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나가사키 짬뽕은

뽀~얀 국물인데

여기는 주황빛이 도는 국물이에요 ㅎㅎ

역시 추운날엔 국물!!

나가사키 짬뽕 국물 먹어줘야합니다!!

 

메뉴 누가골랐냐?

아주 탁월한 선택이야 😉

 

간장에 생와사비를 풀고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코끝이 찡~~😖

생와사비 넘 많이 찍었나봐요 ..

하지만 넘 맛있어요!!

살도 탱글탱글하니 신선합니다!

 

제가 예전에 어디 초밥집을 갔었는데

쉐프님이 초밥을 먹을때 흰살생선을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그 이유는...

 

머리가 나빠서 기억이 안나네욬ㅋㅋ

죄송...ㅎ

 

 

초밥을 먹어줬으니

나가사키 짬뽕도 먹어줄 차례!!

탱글탱글 면발 보이시죵?

 

맛있냐구요??

말하면 입아픕니다.

맛있고 말구요~~

 

1타 쌍피 짤이네요

 

면을 건지는 나와 국물퍼는 친구

투샷😍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당연! 이때도 재방문한겁니다 ㅋㅋ

 

코로나로 지친 여러분들도

스시와 나가사키 짬뽕 배달시켜 드시는건 어떠세용?ㅎㅎ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