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삼산동 가성비 맛집 <파스타부오노> /갓성비

by 도비쭈야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자주가던 체인점 맛집이 있었는데

어느순간 하나 둘 씩 없어졌어요..

 

우리도 한 살, 두 살 나이가 들고 

점점 우리들의 맛집이 잊혀져 갈 때 쯤

.......

..

갑자기 삼산동에 그때 그시절 우리의 맛집이
새로 생긴게 아니겠음???

오랜만에 옛 기억 추억하며 같이 학교다니던 친구와 함께

봉골레 파스타를 먹으러 갔었어요 ㅎㅎ

20살때 봉골레를 그렇게 먹으러 다녔거든용ㅋㅋㅋㅋ

 

같이 일하는 언니에게 나의 예전 최애맛을 알려주기 위해 점심시간에

바로 Go Go 했습니다.

 

지금부터 갓성비 파스타 집을 소개할게요!!

 

 “ 파스타 부오노 ”

 울산 남구 삼산중로 74번길 25, 나동 201호
11:30 ~ 22:00
last order 21:00
예약, 포장 가능
지도
🔻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엄청 넓어요~

 메뉴도 엄청 많고 가격은 또 엄청 착해요!!

012345
넘겨서 보세요 :-)

 이정도 가격 보신적 있나여?
완전 착한가격 😙

저는 봉골레 불고기 스파게티,

언니는 핫 치즈 까르보나라 크림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제가 언니랑 같이 오기전에
여기 스파게티가 맛있다며 나중에 가보라며 말해줬었어요.

그래서 저랑 오기 전에 이미 다른 친구와 먼저 왔었나봐요~

언니는 앉자마자

"난 15번!! 이름몰라 15번 주문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너무 길어서 기억 못하고 맛있는건 15번이라고 외웠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놓여있는 주문서를 작성하고

저는 국물파,,, 아시죠?

봉골레 불고기 국물 많이!! 라고 주문했습니다 ㅋㅋ

LOVE

 

아참! 여기는 음료도 무료 리필이 가능해요!

 

 

 

 

 

피클도 더 담아 먹을 수 있구요~

착한가격에 음료도 무한리필이면 완전 개이득!!

Yesss!!!😝

 

 

 

 

 

 

가격대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갬동ㅠ_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비싼 파스타집의 파스타맛은 깔끔하고 세련된 맛이라면

가성비좋은 저려미 파스타집의 파스타맛은

좀 더 감칠맛 나는것 같아요!

 

 

 

 

 

봉골레 불고기 스파게티

그냥 봉골레 스파게티에는 조개만 들어가있지만

봉골레 불고기 스파게티에는

불고기가 추가로 들어가있어요!

고기빠지면 섭하지예😉

 

그리고 무조건 국물 많이 달라고하는데

이거 진짜 중독이에요!

아~ 이거 사진으로만 보여드려서 

넘 아쉬운데...

체인점이니 다른지역에도 있겠죠?

 

꼭 드셔보세요!! 무줙~~~껀 국물많이 ^_^

 

 

 

 

핫 치즈 까르보나라 크림 스파게티

 

오~ 이건 기대안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왜냐면 저는 여기오면 무조건 봉골레거든용 ㅋㅋ

근데 다음에 오면 이것도 자주 먹어야겠어요!!

치즈향이 많이나는데 고소하니~

근데! 치즈여서 그런지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다른 메뉴도 시켜먹어보고싶었지만.

두명이서 시킨거라

다른메뉴는 도전하지 못했네용..

아마 다른메뉴도 맛잇을 듯^^

담에 다른메뉴 먹게되면 또 포스팅할게요오!!

 

 

 

 

저렴하고 맛잇는 점심식사 한끼 해결하고

셀카 한번 찍어주고..

 

무거운 발걸음으로...

직장으로 복귀.....

하였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