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맛집 저수지휴게실 / 매운수제비

by 도비쭈야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저번주 일요일에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니..

딱 수제비가 먹고싶더라구용~

비올때는 따땃~~한 국물 먹어줘야하거든요ㅋㅋ

 

울산 율리에 수제비로 유명한 집이 있는데

저는 한번도 못가봤거든용...

근데 친구가 갑자기 같이가자고해서 바로 콜!! 했습니다.

 

" 저수지휴게실 "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53

오전10시 ~ 오후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30 ~ 4:50 (주말, 공휴일 제외)

월요일 정기 휴무 / 공휴일 정상 영업

주차장 있음 (8대정도)
지도
🔻

 

 

 

친구가 가기전부터 사람 많을거라고 엄포를 했어요.

저흰 점심시간 쪼금? 지난 2시쯤 넘어서 도착했기에

저는 "에이~ 많아봤자겠지~~" 했어요...

 

근데 왠걸?

사람 겁나 많은거에요 😓

 

입구가 두군데에요~ 위에 올려둔 사진 두개가 입구에용!

 

아주머니가 번호를 부르면 사람들이 들어가기에 

아주머니에게 다가갔습니당!

 

"안녕하세요~ 저희 방금 왔어요"

 

"뭐시킬꺼에요?"

 

"매운수제비 2개요"

 

"대기 23번입니다~ 1시간 5분 걸립니다"

 

"아??🙄 ~ 기다릴게요오"

 

 

와우 맙소사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아침을 늦게 먹었으니 배가 엄청 고프진 않아서

1시간 금방가겠지~ 동네 구경이나 하자며
그냥 기다리기로 했습니당..😉

 

주차장은 가게 뒷편에 있어요~!

저흰 율리 저수지휴게실 오기 전 다른쪽에 주차를 했습니당

어차피 기다리는 김에 친구랑 같이 동네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친구랑 저는 둘다 블로거라서 맘놓고 사진찍기 너무 편했네요ㅎㅎ

그래서 우리 포스팅을 읽어주는 사람들을 위해 사진을 많이 찍자며..ㅋㅋㅋ

주차장 어떻게 되있는지 보러가자했어요!!

진정한 블로거의 길 😎

 

주차장 가는길이에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면서 길가에 주차를 많이 했는지

길가에 주차하면 안된다는 표시

주차금지 표지판이 여러개가 붙어있었어요~!!

 

이렇게 쭉~ 걸어가서 위사진처럼 보이는 구간에서

위로 올라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이 많이 좁진 않은데

주차장 공간에 비해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주차공간이 부족한것 같아요!!

 

이미 몇번 와봤던 친구는 알아서 주차장에 차대기 전 

다른쪽 주차공간에 차한대가 빠지길래

"오!예!!!"

바로 주차했습니당😁

씐나~

 

아무튼 그렇게 주차장을 확인 후

한시간이나 남은 시간동안

동네를 둘러보자며 저수지쪽으로 가보았어요!

 

길에 이런 모양이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모양으로 쭉가면 정자가 있어요~

정자쪽으로 가면 저수지가 있는데

왠걸? 저수지에 물이 다 말라서 횡~하더라구요..

무튼 정자로 가봤어요!!

 

정자에서 바라본 율리 저수지휴게소 모습..

사진에서도 사람들이 많은게 느껴지나요??

하핫;;

산책길도 있어서 산책길을 걸어보았어요

룰루랄라~

 

여기서 친구랑 "어머님들의 사진 찍는 국룰!" 하면서

 

울타리에 팔 한쪽을 올리고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상반신만 짤리게 사진찍어주거나

전신샷으로 사람위주로 찍어주면 끝!!!

 

이러면서 놀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하호호 한바탕 웃고

다시 돌아와서 입구앞 의자에서 앉아서 수다를 떨고있으니

어느새 대기번호 23번!!

저희를 호명했어요😀

 

드디어! 들어간다!!

 

신발장에 출입명부가 있더라구용..;;

뭔가 쪼금 비위생적?인것 같네욤..하핫;;

근데 손소독제까지 있어...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어오니 좌식테이블이었어요!!

 

이 사진은 식사 끝나고 사람들이 많이 없을때를 틈타

찰칵!!했네요~ ㅋㅋ

 

한.. 5테이블 있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테이블이 별로 없구나~~ 했어요..

 

메뉴판 이에용!!

매운수제비가 맛잇는 집이라

매운수제비 2개 주문했습니당~

 

산초,방아잎이 들어가는데

저는 산초, 방아 너무 좋아하거든요!!

산초랑 방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잖아요?

싫어하시는 분 계시면 일반수제비를 주문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있어 다보입니다!

주방의 위생상태는 겉으로 봤을땐 

찌든때보이는 더러운 주방은 아닌것 같았어요~

직접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밖에서 봤을 땐 나름? 위생적인것 같네요 ㅎㅎ

 

저희가 앉은 테이블 바로 옆에 이런 문이있었어요~

저는 이문에 메뉴판이 붙어있길래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주문받으시는 분이 이문을 열고 왔다갔다하는것을 보고

아~~ 저기 옆에 또 테이블이 있구나

생각했어용ㅋㅋㅋ

 

그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되어있고 또 문이 있어요~

그 문을 지나면 또 테이블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입식테이블, 좌식테이블 둘다 있네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호다닥 사진찍고 나왔는데

혹시나 식사하는데 방해되셨다면 죄송합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용~

 

입식테이블이 있는 이곳은 깍두기가 셀프에요!

저희가 있던 테이블은 깍두기 먹다 모자라니

사장님이 알아서 챙겨주셨어요~

 

후식도 따로 판매하고있네요 ㅎㅎ

메로나, 설레임 아이스크림이 구비되어있고

커피자판기도 있네요!!

 

깍두기가 밑반찬입니당 ㅎㅎ

다른 밑반찬은 없어요!!

깍두기만 있으면 대츠 오케이!😋

 

수제비가 나왔어요!!

정말 1시간 5분?10분만에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기엔 별거 없어보이지 않나요?

 

일단 국물이 엄청 많습니다!

 

국물 한스푼 떠서 먹어봤어요~

산초향은 좀 나는데 방아향은? 생각보다 많이 안났어요!

 

숟가락으로 휘~휘~ 저으니

모습을 드러내는 수제비!!!

 

국물이 많아서 수제비양이 작아보였는데

숟가락으로 휘~휘~ 저으니

국물안에 숨어있었네요 ㅎㅎ

 

버섯이 아주 조금 들어가있어요!

버섯과 함께 먹어봤습니당~

 

음~ 맛있따!!

 

삼산동 보람병원 뒤에 위치하고있는 매운수제비와 맛이 비슷해요!!

근데 율리저수지가 원조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조금 더 걸쭉하고 조금 더 진한 맛인것 같아요!

근데 저는 둘다 맛있네요 ㅎㅎ

 

저를 구독해주시고 자주 소통하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죠??

네...

탄수화물 러버

밥 한공기 시켰습니당 ㅋㅋㅋ

 

저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

친구랑 밥한공기 나눠먹었습니당 ^^

(사실 다이어트 하기전에도 밥시켜서 나눠먹었음)

 

밥은 조금 찰진 밥이라 국물에 바로 말아서

풀어줬습니당!!

 

그렇게 밥 한숟갈!!

딱!!!

 

으어~~

자동으로 나오는소리

ㅋㅋㅋㅋㅋㅋㅋ

 

수제비랑 밥 깍두기까지!!

왕!!

 

한번더 왕!!!

 

저는 이런맛 너무 좋아요 자극적인맛!

 

특히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면

항상 매운수제비가 생각이나네요~

율리 저수지휴게소를 오기전에는

삼산동 매운수제비가 항상 생각이 낫더래죠~ㅋㅋ

 

명함도 있더라구요~!!

 

저는 넘 맛있게 먹구왔습니다 ㅎㅎ

저수지도 운치있었구 (물론 물은 없었지만...ㅋㅋ)

교외지역으로 오는건

뭔가 여행오는느낌이에요 ㅎㅎ

 

아쉬운점은 대기가 너무 많다는것 ㅠ_ㅠ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다시한번 더 올만한 맛집인것 같아요!!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