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청년피자 후기/ 매드쉬림프, 고생했어! 피맥한잔해!

by 도비쭈야 2020. 12. 28.
반응형

헬로 에브리원! 도비쭈야 왔어요:)

주말동안 푸욱~ 쉰다고 1일1포스팅을 처음으로 어겼네욤 😥

사실 크리스마스때 저는 근무를 했었거든요...

 

또르륵...콸콸...

 

저녁 8시가 훨씬 넘어서야 집에도착했죵...

남들 다 놀고 있을건데.. 혼자 일할 생각하니 아쥬 우울해서

퇴근하고 피맥이나 먹자 싶어서

배민에서 피자시키구 맥주를 사갔어요!!

고생했어! 토닥토닥

 

" 청년피자 "

✔ 매드쉬림프 (L)

✔ 22,900원

 

 

요즘 피자 원래 이렇게 오나요??

보냉백에 담아서 오더라구요!!

얼른 피자를 먹기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보냉백에서 쏵! 꺼냈습니다.

 

 

엄멈머..

임영웅님 얼굴이 젖어뿟네..😅

청년피자는 임영웅님이 전속모델인가봐용!!

영웅님 잘먹을게요^^

 

 

피자한판 시키면 기본으로 오는 구성품은

핫소스1

파마산치즈1

청양마요소스1

입니다.

보통 콜라는따로 주문하셔야해요!!

(콜라가 포함되어있는 청피스틱세트메뉴도 있긴합니다)

 

 

일단 피자먹기전에 동생이랑 치얼쓰!!!

와!!! 넘 시원한거 있죠!!!


탄산이 내목을 타고 넘어간드아!!

 

그래! 이맛이야!!

 

청년피자는 오늘 처음먹어보는데

일단 비쥬얼은 합격!!

오동통하고 큼직한 새우랑 미니 새우랑 같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감자도 아주 큼직하게 들어가있네용!!

 

피자 도우가 얇아요!!

도우가 얇은건지 몰랐는데 피자 들고 알았어요 ㅋㅋㅋ

얇은도우피자는 얼마나 맛있게요??

 

파마산 치즈 뿌링뿌링~!~!

눈꽃치즈 내려와요오 😆

 

핫소스도 뿌려먹구

청양마요 소스도 뿌려먹었어요:D

청양마요소스가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제가 느끼기엔 와사비마요같은 느낌이랄까?

매운느낌은 크게 없었어요!!

 

 

큰 기대는 없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아주 담백하니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피자 도우 얇으니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신다면 패쓰~

L사이즈는ㄴ 3~4명이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맛 시켜먹어볼거에용:)

여러부운!! 굳밤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