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일기] 치팅데이😳 과식하지말자..

by 도비쭈야 2020. 11. 22.
반응형

[ 11월 21일 토요일]

 

- 오전 -

 

7:50

고구마 작은거 반쪽

바나나쉐이크 1보틀

일찍일어나자고 하던 나 어디갔니..?

오늘도 늦게일어나서

빨리빨리빨리!!!!를 외치며

고구마 작은거 반쪽

바나나1개와 저지방우유를 섞어서 갈아마셨다.

 

솔직히 고구마는 한입거리^^;

사진에서 보이는것만 먹었다

더먹고싶었지만

출근해야해서, 시간이 없어서..ㅠㅠ

더는 못먹었다..힝

 

 

- 오후 -

 

1:30

꽃게탕

오늘은 점심때 임산부 친구와 약속이 있는관계로

잘먹어야했다.

아주 좋은변명😉

 

치팅데이라 생각하고 먹자!!

그렇게.. 배터지게 먹었다..

과식은 안되는데....

소자 시켰는데 왜이렇게 양이 많은거야?

 

사장님이 잘못했네 이건..

이거슨 내가 잘못한게 아니고~

사장님이 많이 주신 잘못임

 

 

 

2:50

히비스커스티(HOT)

점심을 너무 포식하게 되어서

후식은..차로 마셨다.

밀크티는 뭔가 용서가 안돼서 히비스커스로 선택!!

밀크티 마시면 죄책감느낄것 같아서^^;;;

아까 먹은 꽃게탕.. 오늘1.4키로 다시 찔것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몸무게 감량해서 적은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2020/11/18 - [돼지런한 :-) 운동기록] - [운동/식단일기] 인바디 비교하기 / 식단 17일차

 

[운동/식단일기] 인바디 비교하기 / 식단 17일차

운 동 일 기 [ 11월 18일 수요일 ] 오늘은 황금같은 OFF :) 늦잠자구 12시 PT수업 예약이라 아침 겸 점심을 먹구 센터로 향했다. 예고도 없이 운동 시작도 전에 갑자기 인바디 체크를 하자는 트레이너

dobi-jjuya.tistory.com

 

갠찬아!!

 

다음주 운동 빡시게 또 뛰지모!! ☺

(응~구라~)

 

 

7:20

크래미 샐러드

그렇게 먹고도 저녁시간되면 배는 고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돼지는 끼니거르면 큰일나거든....

배꼽시계 정확하게 울리네^^;

 

그럴줄 알고 백화점 지하에가서 저녁에 먹을 크래미 샐러드사옴!!

 

나 너무 대단하지않음??

 

백화점지하가면 거기 진짜 맛집천국인거 아시죠들?ㅠ_ㅠ

저 거기서 꿋꿋하게 샐러드 집어들고 결제하고왔서유..ㅎㅎ

 

편백찜,각종만두,스시,햄버거,빵, 오뎅, 등등...

잘참았다.쭈야.....😑 

 

근데 크래미 너무 작게들어있어....하...

사진으로는 티가 많이 안나는데, 실몽이야..

 

그래도 저녁까지 치팅 안하구

라이트하게 먹은 나자신

 

칭찬해~_~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