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2 / 마지막 인바디 / 마지막 등

by 도비쭈야 2021. 5. 29.
반응형

[ 5월 28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10g
씻은김치 30g

👉🏼 새로산 그릇에 담아서 먹어봤다 😊
자꾸 플레이팅에 욕심이 생기는 시점…
이쁜그릇에 담아먹으면 더 맛난거같고
기분도 좋으다☺️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10g
씻은김치 30g

👉🏼 이제 이 도시락도 마지막이겠균…!!
아.. 내일 볼일이 좀 있으니 도시락 싸야하려나??
암튼 이 귀찮은 식단 준비하는것은
이제 끝이구나😚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운동 가기전 식사는 왜이러캐 꿀맛인지…
진짜 더먹고싶다.. 양이 적어🥲





식사4

고구마 50g
틸라피아 100g

👉 마지막 끼니를 먹어도 여전히 배고프당😔
원래는 안그랬는데…
마지막되니 배가 더 고파지는듯..ㅋㅋ




운 동 일 기


마지막 인바디!!!!!

와우!! 체지방 8.6kg..
그리고…체지방률 16.9% !!!!!!
공복에 재면 더 낮게 나오겠지…?ㅋㅋㅋㅋ
목표했던 체지방률 18%보다 더 적게나와서
깜놀!!!
감격!!!!


트레이너샘이 너무 수고 많았다고 함께 기뻐해주셧당
다~ 이거슨 쌤 덕분이라며 ㅎㅎ
제 몸은 샘이 만들어주신겁니다요 !!

 

근력 운동

복근운동 동영상 4개

페이스 풀

왼손 ㅋㅋㅋㅋㅋ

후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의 힘이 아닌 뒤에 등이랑 어깨쪽에 힘주고 

줄을 얼굴쪽으로 당겨야한다.

팔은 처지면 안되고 수평이 되도록!

 

왜 왼쪽손이 말을 안듣는거야..ㅠㅠ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바디프로필을 위한 마지막 피티수업을 받고
내일은 컨디션 조절을 위해
유산소 한번만 가볍게 타주라고 한다.

내일은 공복 유산소 한번만 마지막으로 타야지😌


유산소 운동

사이클 50분(공복)

총 50분

 


오늘도 공복유산소 성공쑤!!!
오늘은 헬스장에서 유산소를 할시간이 없으니
공복유산소만이라도!!!

내일도 공복유산소해주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좀 풀어줘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