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코시국에 나는 확찐자

by 도비쭈야 2021. 2. 2.
반응형

[ 2월 2일 화요일]

오늘 트레이너샘 만나자마자 하는 소리..

 

"왜이렇게 부었어요?"

"옷 작은거 새로 삿어요?"

 

 

"원래 입던옷인데요..?"

"전 먹는거 그대로인데 왜 살찌죠..?"

 

 

 

식단 안하긴 했는데.. 식단은 원래 하다 안하다 했지만...

그렇다고 과식하진 않았는데 분명....

진짜 운동복 입은 맵시가 달라졌다 ㅠ_ㅠ

 

생각해보니 그동안 군것질을 줄였던 내가...

군것질을 늘려서 그런것 같다..😳

군것질의 파워...

 

오늘만해도 오징어땅콩볼을 마셨다.

하하하 😅

 

 

오늘은 팔뚝과 어깨를 혼내주는 날..

 

밴드로테이션

와... 20개씩 한세트 아닌가요...?

20개 했는데 10개만 더

30개 했는데 10개만 더

40개 했는데 10개만 더..

와.. 어깨 불나는줄!!!!!!!

뽜이어!!!!!!

 

 

스탠딩 사이드 레이즈

옴마.... 이거 진짜 스쿼트 다음으로 제일 못하는 운동

뒤에서 트레이너샘이 도와주는데...

이거 뭐 거의 내가 운동하는게 아니라 트레이너샘이 운동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벨 숄더프레스

예전에 2kg 펄럭거리던 시절은 가라~

이젠 펄럭이는 나는 없다.

뿌-듯

하지만 자세는 완벽하지 못함 ^^;;;

그래도 트레이너 샘이 3kg 덤벨들자고 했는데

다른사람이 사용중이라 그런가 없어서 못했다...

내일 해봐야징~~ㅎㅎ

 

 

프론트 레이즈

무조건 팔만 들어올리는게 예사가 아니다.

팔뚝을 들어올려야한다.

팔꿈치는 다 펴지 말고!!!

처음 헬스 배울때 젤 어려웠던게

팔을 들어올리지말고 팔뚝힘으로 들어올리라는 것.

헬찔이에겐 그게 그거아닌가? 했지만

이제는 이해할수 있는정도가 되었으니

헬찔이에서 헬린이로 레벨업 😊

 

 

케이블 푸쉬다운

요것은 팔뚝 뒤쪽살 빼는 운동!!

덜렁덜렁거리는 살을 정리해줄 수 있다.

내일도 요 운동 복습해봐야징 히히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평균RPM 85)
런닝머신 30분 (속도6.5)

총1시간

오늘도 치열한 눈치싸움으로

유산소운동 1시간을 완료하였다.

 

특히.. 런닝머신!!

런닝머신도 누가 자리를 비켜주나 눈치게임 중

어떤 여성분이 58분정도 런닝머신 타고있는것을 본 나는

그래!! 저기다!!!

왠지 1시간 러닝하고 내려올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

삘 딱 꽂힘.

 

역시나가 역시나였음 😊

눈치게임 성공!!

 

 

아따~! 마 !! 다리 튼실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폼롤러로 마사지를 해주면서

인스타 스토리를 올렸다.

 

아주 뻔뻔하게 ㅋㅋㅋ 많이 안먹는것 같은데

살쪗다며...ㅋㅋㅋ

 

옷이 끼는 날 보며 트레이너샘은 옷 작은거 삿냐고 했는데...

 

내 스토리를 본 친구가 디엠이 왔다...

 

 

건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나 지금 맥이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내일도 상체 Jo져야겠다.

무적권!!! 다시 나의 라인을 찾고야 만다!!!

(누가보면 예전엔 몸짱인줄 알겟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