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한달만에 인바디!

by 도비쭈야 2021. 2. 4.
반응형

[ 2월 4일 목요일]

 

오늘.. 올것이 오고야 말았다...

인바디 체크 하자는 트레이너샘 ^^;

운동 시작 전 인바디부터 체크했다.

 

몸무게 체크 먼저했는데...

 

" 어? 저번보다 늘었는데? "

 

 

" 아.... 진짜요...? "

 

 

하...하하하..😅

마법의날이 끝난지 일주일이나 지났는데..

아직 붓기가 아직 남아있나..?^^;;;

 

 

" 근육이 는거겠죠..? "

 

속으로 제발...제발.. 근육이 는거여라.....🙏

 

인바디 분석중....

 

.....

....

 

"근육이 늘었네~!!"

 

오... ? 나 그렇게 열심히 안한거 같은데...?

아닌가...?ㅋㅋ

 

 

두근두근!! 인바디 비교하기!!

🔻🔻🔻

오???

신체 변화를 보니 근육이거의 2kg 가까이 늘었네??

인바디가 잘못된건가...?ㅋㅋㅋㅋㅋㅋ

 

정확히 계산해보면

체중 +1kg

근육 +1.5kg

체지방률 -3.2%

 

그리고!! 드디어  체지방률 30대 밑으로 내려왔다!!!

꺄올~!!!!😖

 

근래도 아직 체지방률은 경도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나!!! 천천히 하면대~!!!

운동은 평생하는거니.. 조급해하지말고!!

건강한 몸으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조금씩 열심히 해야지 😊

(혼자 위로 잘함)

 

 

 

아무튼 기분좋게 근력운동 시작!!

 

오늘 하체 운동할줄 알았는데... 

또 가슴, 어깨운동이네...?😲

이거! 마! 완즈이 어깨조사뿌네...ㅠㅠ

 

오랜만에 트레이너샘이랑 체스트 프레스를 했는데,

항상 5kg를 했었는데... 오늘 급 중량을 늘려서 10kg,15kg를 했다.

아.. 나 아직 맘의 준비가 안됬는데... 

 

 

" 이제~ PT25회 넘게했으면.. 같은중량으로 하면안되요~ "

" 중량 늘려야해요~! "

 

 

그렇게, 급 중량을 올려서 했는데,

역시  트레이너쌤이 자세를 잘 잡아주시니~

힘들지만 할만했다.

 

 

 

역시.. 난.. 아직 헬찔이라 트레이너샘이 넘흐 필요해..🙏

 

 

 

푸쉬업은 내가 너무 할줄 몰라서....

밑으로 내려가면.. 올라올수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쉬업..?

그게뭔데? 어떻게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내려가면 올라올줄 모르는체로 근력운동 완료!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평균RPM 75~80)
런닝머신 30분 (속도6.5:25분/속도9:5분)

총1시간

 

 

오늘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어플로 확인했는데...

이제 이렇게 매일 확인해야겠따!!

 

이렇게 자세하게 나오는건 넘 오랜만에 확인했는데

고강도훈련 20분!! 맘에든다.

🤗

 

휴식은... 런닝머신 자리 비는지 확인한다고 잠시 어물쩡 거렸더니

귀신같이 시간 체크하나보다 ^^;;

 

 

오늘 런닝머신까지 

430칼로리 소모했따 :)

뿌-듯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