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농 땡 이 ?

by 도비쭈야 2021. 1. 28.
반응형

[ 1월 28일 목요일]

 

이틀연속 상체를 혼내줬더니....

팔에... 근육통이....

아오... 오늘 직장에서 전화기 받는데 덤벨 드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당연히 하체 운동할줄 알고 갔더니...

트레이너샘이 상체한다고 함

 

동공지진 😳

 

네...? 오늘 저 지금 팔 못쓰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너샘이 내 팔을 만져서 풀어주시곤, 하체로 바꾸자고 함.

 

오예!

 

잠시만,,, 오예 맞나?

내일되면 팔다리 둘다 못쓰는거 아녀...?

 

 

와.. 역시.. 하체하는날엔 땀이땀이

비오듯이 온다..

 

레그컬

오랜만에 하다보니.. 감 다잃어쓰~_~

이거 처음에 진짜 못했지만, 연습해서 잘한다고 칭찬받은 운동이었는데...

헬스장 쉬고 .....나도 쉬고 ^^ㅋㅋㅋㅋㅋ

레그컬 감 다잃고.. 처음부터 시작... 하하하하

다시 연습해야겠다.

 

크랩워킹

무릎에도 밴드를 끼고,

발에도 밴드를 끼워서 자세는 반 스쿼트 자세로

밴드의 저항을 이기며 꽃게처럼 옆으로 기는 자세다.

(엄마한테 말해줬더니, 왜 돈주고 벌서고왔냐고 하심ㅋㅋㅋ)

 

내실력이 상승한건지.. 밴드가 약한건지.. 힘들어도 이 악물고 버틸만했다.

 

응. 밴드탄성이 젤 약한거였네 ^^;;;

어쩐지...

 

 

 

다음은

 

 

워킹런지..

헬스장 2바퀴를 런지로 걸었는데...

와...

진짜..

와...

다리 지진남..

 

 

 

으아아!!!악!!!!!!

살려주세요!!!!!!😫

 

진짜 돌아버리는줄알았다..

 

미친듯이 숨을 헐떡이다가,

물통에 있는 물 반통 거덜내고

 

바로 다음운동 ...

 

덩키킥

아놔,, 쉬면안되나요?

진짜 마스크안으로 숨이 턱끝까지 차올라서

넘나 힘들지만...

바로 시작....하하하하

 

네 발 기는자세로 테이블 자세를 취하고

발에 밴드를 끼워 발뒤꿈치로 뒤쪽을 향해 발을 차야하는데

사선으로 차야햔다...

 

아.. 밴드지옥...🤬

미치겠네 진짜...

 

아까 밴드 탄성 약하다고 한사람 일로나와!!!!!

와, 나 미치겠는걸????????

 

 

 

운동끝나고 나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를 끼고 고강도의 운동을 해서 그런지...

머리가 띵하다....

운동할때 호흡을 제대로 못해서 그런것 같다.

 

 

아.... 진짜 땀이 유산소한것 마냥..

아니, 어쩌면 유산소 한거보다 땀이 더난것 같은 이 기분..

 

 

근력운동이 모두 끝나고 화장실을가서 숨좀 돌렸다.

 

여전히 펴지지 않는 내 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팔을 1자로 더 펴게되면 아쥬.. 아쥬...아프다.

 

Or프ㄷr.....✨

 

근육통으로 팔이 너무 아파서

혹시나하고 팔에 힘줘봣는데...

역시나 근육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통 있으면 뭔가 근육생긴것 같은 기분,

저만그런가요..

 

 

암튼,, 다시보니 엉덩이도 질펀하고.. 

팔뚝은 지방덩어리에..

형편이 없구만...ㅋㅋ

똥손이라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걸로 치자!! 쳐주세요!! ㅋㅋㅋ

 

 

오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유산소 운동 패쓰!!!

아 이러면 안되는데... 안되는걸 아는데....

사이클 빈자리도 없었구....

마스크때문에 운동 더하면 머리 더아플것 같아서...

 

오늘은 유산소 농땡이...부려본다..흐흐흐흐

내일 열심히 해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