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코로나 언제 끝나니...?

by 도비쭈야 2021. 1. 27.
반응형

[1 월 27일 수요일]

 

오늘도 여전히 찾은 헬스장

하... 저녁에 사람 넘 많다..😥

9시까지 운영하니까 직장인들 퇴근시간에 더많이 몰리는것 같다..

코로나는 언제 끝나는걸까...?

 

오늘은 수업이 없고 혼자 운동하러 왔다.

내일 수업은 왠지.. 하체할것 같으니..

오늘은 상체를 해야지 :)

 

근력운동

시티드로우 15kg x 2set 20개 / 20kg x 2set 15개 
체스트프레스 5kg x 4set 20개
버티컬 랫풀다운 15kg x 4set 20개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1kg x 4set 20개
숄더프레스 5kg x 4set 20개
데드리프트 10kg x 4set 20개
힙어브덕션 15kg x 2set 20개

근력운동 총 1시간정도 했다.

 

항상 운동할때는 뭔가 많이 안한거 같은데...

운동일기를 적다보면 생각보다 많이 한것 같다 😅

뭐지...

왜그런거지...

 

아마도, 트레이너샘이 내 자세를 잡아주는게 없어서

편한대로 운동을 해서 그런건가..ㅎㅎ;;

 

 

 

1kg 짜리 아령 너무 귀엽다 ㅎㅎ

근데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할땐... 

아주아주 자극이 진하게 온다 😅

 

혼자 거울보면서 할때 생각보다 자극이 덜왔는데..

트레이너샘이 지나가면서 팔 내릴때 힘주라고 한마디 던지고 가심..ㅋㅋㅋㅋ

아! 내가 놓치고 있었군...

 

다시 자세를 잡고 팔 내릴때 힘 풀지 않고 했더니

자극 빡!! 바로온다😣

어제 운동한것때문에 안그래도 팔에 근육통있는데

오늘 어깨, 등운동 하느라 애먹었다

 

 

 

10kg 데드리프트!!

2set하고 나머지 15kg로 2set 하려했지만...

다른사람이 하고있나보다😓

10kg밖에 없어서 그냥 이걸로 끝!!

 

데드리프트하면서 손에 굳은살 더 베겼다....

 

집에와서 내손을 보니...

아.. 전엔 손바닥에 굳은살 베겼는데...

이제는 손가락에도 굳은살 베겼다.. 

여자손이 이게 뭐람...? 

흑....😥

 

 

아무튼 근력 운동을 끝내고 유산소 운동하려고

비어있는 사이클자리를 찾아봤는데..

 

하...... 사이클이고 런닝머신이고

다~ 자리가 없다.ㅠㅠ

 

하는 수 없이.. 의도치 않은 하체운동...^^;;ㅋㅋ

힙어브덕션을 하면서 빈자리가 생기길 예의주시하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2set 끝날때쯤 사이클 자리가 비어서

바~~로!!!

냉큼 자리 잡고 앉았다.

 

오늘 처음으로 매번 타던 사이클이랑 조금 다르게 생긴 사이클을 탔다.

 

원래 타던 사이클은 등받이가 있고 높이가 낮은 사이클,

오늘 탔던 사이클은 등받이 없고 높이가 높은 사이클!!

 

사이클 의자도 다르게 생겼고 느낌이 전이랑 좀 달랐다.

 

뭔가 어색... 아까 힙어브덕션을 하고 난 뒤 바로 사이클을 타서 그런지..

아니면 처음타보는 종류의 사이클을 타서 그런지...

힘이 딸려서 20분만 탔다.

핑계대기 대마왕이네 ㅠ_ㅠ

 

 

런닝머신도 20분만 탔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20분 (평균RPM 약 75)
런닝머신 20분 (속도 6.5)

총 40분 

오늘은 유산소 운동 40분밖에 못했다.

평소보다 20분이나 덜했군...

반성하도록!!!!!

 

그와중에 단백질 보충해야한다며...

운동 끝나구나서 신타 신나게 흔들고

 

 

벌컥벌컥!!!

 

역시 이맛이야 😬👍

 

2020/12/24 -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 단백질보충제 추천, 신타 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보충제 추천, 신타 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제가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사실, 다이어트목적이 아닌 체력증진이었어요! 너무 저질체력이라 근력을 키워보고자 헬스를 시작하게 되었죠~ 하지만... 망할

dobi-jjuya.tistory.com

운동을 평소보다 덜?하니

어제랑 다르게 씻고나오는데 여유가 있었다.

운동을 덜하거나, 씻는걸 초스피도 씻거나..

양자택일해야함 😒

 

하... 코로나 종식... 언제 되니...?

 

무슨...  여유가 없어 여유가!!!!!

급하게 운동하고 급하게 씻어야해...

 

이게 뭐람...?

 

편하게 운동하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