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디져트배 :-) 남아있다

율리 저수지휴게실 근처 카페 / 울산 <베르츠 율리>

by 도비쭈야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율리저수지휴게실에서 매운수제비를 먹고

울산수제비 맛집 저수지휴게실 포스팅

2020/11/24 - [맛있는건 :-) 0 칼로리] - 울산 맛집 저수지휴게실 / 매운수제비

후식은 바로 근처에서 해결했어요 :)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았거든용~

올해 1월에 오픈한 카페라네용!

 

바로 포스팅 시작합니다!!

 

" 베르츠 율리 "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75

 매일10:30 ~ 22:00

예약가능

주차가능

지도

🔻

 

 

율리 저수지휴게실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입구부터 이쁘죠?

 

"자연과 춤을추듯 어우러지다" 멘트가 

저의 갬성이 탁 치고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카페는 애완동물 금지에요!

아쉽지만 댕댕이와 냥이들과는 함께 할 수 없네용😥

 

인스타 아이디와 전화번호까지 있어요!!

알고보니 예약되 되는것 같더라구요~

 

입구 1층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한... 20대 가까이? 주차 가능한듯?

 

역시 주차장은 넓구 봐야해😬

 

카페가 2층부터 시작인데, 1층입구에 작은 못?이 있어요~

거기엔 물꼬기들이 여러마리 춤추고있네요 :)

이녀석들은 비단잉어라고 합니당!ㅎㅎ

 

멀리서 바라본 카페의 모습이에요!

4층까지 있어요!!

 

카페 뒷편으로 계단이 있길래

카페 안에 들어가기 전 뒤에 구경부터 했어요~

 

이렇게 생긴 돌계단을 한걸음 두걸음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네용ㅎㅎ

이곳은 2층 주문하는 곳과 연결되어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야외에서 먹어도 넘 좋을것 같아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조금 와서 흐려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어용😔

 

다시 돌계단 내려가기전 보이는 카페의 옆모습!!

카페가 생각보다 많이 큰것 같네요 ㅎㅎ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진짜 카페의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입구부터 갬성액자가 붙어있고,

층별 안내가 있어요!!

 

1층 주차장

2층에서 오더&픽업 라운지

3층엔 노키즈존이네요!!

4층도 마찬가지 노키즈존에 루프탑까지!!

 

입장과 동시에 안내문이 옆에 있었어요!

요즘 시국이 코시국이라...

휴대폰으로  QR코드 체크인을 미리 준비해주라고 되어있네요!

주문할때 뒷사람 안기다리게 올라가면서 미리 준비하라는 뜻인가봐용:)

그렇게 미리미리 준비하면 대기시간도 줄어드니

미리 안내문이 1층부터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여기 2층으로 올라가기 전인데요~

공간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하나하나 너무 이쁘네요!

 

베르츠 율리는

베르츠 = 자연, 왈츠의 합성어군요!

자연과 춤을 추듯 어우러지는 공간

 

이름 너무 잘지은것 같아요!

진짜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같아요 :)

 

코시국이라 입구부터 요란스럽죠 😥

 

마스크 미착용 시 

발열, 호흡기 증상 시

출입금지네요~

 

당연한거죠!!

 

그리고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이용자간1~2m 간격 유지!!

 

전자메뉴판이네용!

 

저는 그냥 티를 먹을까~~하다가...

옆에 진열대에 있는 빵을보고

일단 빵부터 고르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빵을 고르면 음료선택도 달라질것 같아서 ㅎㅎ

 

이렇게 유산지가 깔린 우드 접시가 여러개 있고

여유분의 접시와 유산지도 있네요!!

집게도 여러개 있습니당 :D

 

빵종류가 많았는데....

그런데...

하필 제가 방문했을땐

4시가 넘은 시각이어서 그런가~

SOLD OUT이 많았습니당...ㅠㅠ

고를수 있는 빵은 한정적이었네요...

 

바로 점심시간때 쯤오면 더 많았겠죠??

아쉽지만 어쩌겠어용...

 

일단 저는 블루베리 파이로 선택!!

 

차의 향을 시향해볼수 있도록 메뉴판 옆에

이렇게 진열되어있어요 :)

 

하지만 전, 블루베리 파이랑 차는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서..

시향은.. 패쓰!!

 

좌석은 원형테이블과 중앙엔 대리석 큰 테이블이 있어요!

뷰는 저수지 뷰입니다 ㅎㅎ

자연을 바라보며 차한잔 하면 정말 좋겠죠?

 

이건,,, 저녁쯤 사람들 다 빠져나갔을때

오케이~~하면서 다시 사진찍어 봣어요 ㅎㅎ

 

2층은 아이들과 함께 가능한 공간이기에

아기의자 2개가 구비되어있어요 :)

 

예쁜 선인장도 참 많네요 :)

 

빵은 계산하면 바로 주시더라구요~

엄청 먹음직 스럽죠!!😋

블루베리 파이는 크루아상 안에 블루베리가 있었어요!

 

조금있다가 확대샷 보여드릴게요:)

 

이건 친구가 시킨 롬바르디라떼!

픽업할 때 직원분이 하시는 말씀이..

위에 올려진 치즈가루부터 떠먹고나서

마시라고 하셨어요~

 

저는 커피맛 잘 모르지만..

치즈가루 한입 먹었을때 음~ 치즈맛!!

커피에 치즈가 올라가는게 신기하네? 했었고

 

친구는 달달한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첫 입은 그냥그랬고..

단커피를 안좋아해서 라떼를 시킨건데

달다고 자기입맛엔 안맞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입 마셨을때 괜찮았어요 ㅎㅎ

저는 쓴커피 못마시거든요..ㅋㅋㅋ

 

저는 아이스그린티라떼!!

그린티라떼 역시 엄청 달달하지는 않지만

맛있었어요:)

 

저도 너무 달달한 그린티라떼 별로거든요~

적당히 녹차맛이 나면서 위에 올려진 크림과 함께 어우러진 맛이

꽤 괜찮았어요 :)

 

함께 모아두고 찍은 사진을 보면

뭔가 마음이 풍요로워 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친구와 함께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위해

노트북을 꺼내며.....

 

 

파이를 잘라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포스팅이 중요한게 아니거든요....

 

잘근잘근~ 잘라보아요!

 

어디 한번 너의 배를 갈라보자!!

 

블루베리 녀석이 숨어있었구나 🥰

 

블루베리 쨈? 같은것이 조금 흘러나왔어요

 

어디 한 입 먹어볼까나?

 

블루베리 알맹이도 보이네요!!

 

아... 맛있어요..

 

저는 맛없는게 뭘까요??

블루베리 파이가 겉빠속촉이었네요...

크루아상이 바삭바삭하면서 안에는 블루베리 잼이 있어서

잼이 초크초크 했어요~

 

블루베리파이 한입~ 그린티라떼 한입~

🤤

제 입속에서 파티가 열렸어요 ^_^

황홀하기도 하여라..

 

한입 먹구 두입먹구~

자리를 옮겨보았어요!!

큰테이블은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요 ㅎㅎ

 

근데 창밖 뷰 너무 좋지않나요?

단풍도 보이고~ 저수지도 살짝 보이고..

너무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카페를 조금 더 둘러보니 예약석도 있더라구요!!

예약이 가능한가봐요!!!

 

이곳은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는데 

예약석 벽면에는 끈?들이 많았어요!!

 

어느덧 저녁이 되어 깜깜해진 밤..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의자가 있어요~

 

날씨 좋으면 정말 밖에서 한잔 하고싶었어용!

 

이곳은 3층이에요!!

2층이랑 느낌이 조금 다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테이블 위치나 이런건 비슷하네요:)

 

이곳도 예약석이네요!!

생각보다 예약석도 많은듯!!

아마 단체석을 예약할 수 있나봐요~

 

화장실도 너~~무 깨끗했어요!!

특히 여자들은... 카페가 좋아도 화장실 더러우면

정말 가기 싫거든요...

 

근데 화장실 진짜 엄청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굳굳

 

이곳은 4층인데 밖에는 테라스가 있고

안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라고 되어있어요!!

 

신발을 벗는 공간도 있거든요~

여기는 분위기가 확 바뀌네요 ㅎㅎ

 

다음에 여기와서 풍경바라보며

티 한잔 하고싶네요 :)

 

다시 내려와서 2층 주문하는곳 옆 공간입니다.

핸드드립 커피가 굉장히 많네요 ㅎㅎ

 

저는 커알못이지만 이런거 보면 왜이렇게 이쁜지..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이쁘고 

계속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ㅎㅎ

 

노키즈존이라며 안내문이 있는곳은

큰 돌도 있고, 아이들이 올라가기 위험해 보이기도 했어요.

하지만 우리의 시선은 너무 이쁘고 아름다운 자연이였어요 ㅎㅎ

 

그렇게 베르츠 율리 투어?를 끝내고

친구와 발샷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저는 한적하게 자연과 함께 후식을 맛보고싶다면

베르츠 율리 또 방문해볼것 같아요!!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