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디져트배 :-) 남아있다

울산 고즈넉한 분위기 "카페 월하"

by 도비쭈야 2021.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지난번에 임산부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고

2차로 카페를 다녀왔는데용~

카페도 사람없는곳이 있을까?? 하다가 찾게된

정말 성공적인 카페를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

 

그전에 이전 포스팅을 못보셨다면?

보고와주세용

 

2021/02/13 -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 코로나 거리두기 , 룸이 있는 울산맛집 당사회센터 (화봉점)

 

 

 


카 페 월 하 


울산 북구 아름1길 112-2 카페월하

화~수 11:00 ~ 19:30

Last Order 6:30

월요일 휴무

노키즈존, 노펫존

지도

🔻

 

 

 

 

지도를 첨부하긴 했는데...

풉...

첨부 안해도 될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울산피플이라면 다 알고 계실 정자!! 어물동에 위치해있어요:)

 

 

 

근데 우리가 알고있는 정자(어물동)모습과 다르죠?

정자라고하면 바다가 먼저 생각날텐데 말이죠~~

저도 도착하고보니 산이 배경인....

그런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ㅋㅋㅋ

 

저기보이는 기와집이 카페월하입니다 :)

 

 

 

 

들어가는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입구부터 넘 귀엽지 않나요?

여성들의 취향저격 입구인듯 합니다.

 

 

 

입구 귀퉁이에 있는 월하 간판!

월하 오픈~! ㅎㅎ

 

 

 

요렇게 입구를 지나 들어가다보면

 

 

 

새집도 있네요 :)

참 재미잇는 카페군요!

 

 

 

가까이서 보니 더 이쁜 카페 월하!

저는 막 으리으리한 카페보다 이런 고즈넉한 카페가 더 좋더라구요~

 

 

 

앞마당도 시원~시원~하게 큼직하네요 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

이날 날씨가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로했어요!!

햇빛이너무 따사로운거 있쬬 🥰

 

 

 

카페 안 들어가기전 사진 찰칵!

밑에보시면 무언가 있더라구요~

 

 

 

고양이 급식소!

넘 귀엽지 않나요?ㅎㅎ

근데 고양이는 보이지 않았어요~

어디 놀러갔나봐용...ㅋㅋㅋ

 

 

 

간판이 아주 심플하고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

 

 

 

와.. 저 빵은 안먹으려했는데

먹을수 밖에 없는 비쥬얼들이더라구요...

맘같아선.. 종류별로 한개씩 다 먹고싶었는데....

 

 

 

눈물을 머금고 하나만 고르기로했어요!!

얼그레이 파운드로 골랐씁니다 ✌

 

 

 

카페 내부는 아담해요~!

테이블이 4개정도 있었는데,,

두테이블엔 사람이 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조명도 이뻐라...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넘나 제 취향이었어요~

우리집을 이렇게 만들고 싶은?

ㅋㅋㅋㅋㅋ

 

 

 

음료와 빵을 주문하고 나왔더니 연못이 있었어요.

안에 금붕어가 있었는데 사진엔 잘 안보이네요 ㅎㅎ

 

 

 

연못 옆에는 포토존!! 

너무 이쁘죠?

저기 음료와 빵을 두고 사진찍어봤는데..

똥손이라 그런가.. 결과물이 별로라 패스할게요 ^^:;

 

 

 

건물 옆쪽에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

 

 

 

정면에서 바라본 카페 월하

앞에 라임나무와 벤치가 있어요:)

저기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음...

얼굴이 못나서 사진을 베렸어요...

PASS

 

 

 

내얼굴보단 얘네들만 찍는게 더 이쁘네요 ㅋㅋ

수많은 사진중 건진 사진하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가요? 너낌 있나요 사진이?

💕

보정은 1도 안한 사진입니다 ㅎㅎ

보정.. 귀찮네요 ^^:;;

(내가 똥손인 EU)

 

 

 

친구는 커피를 마시고

커알못인 나는 녹차라떼 시키구

얼그레이파운드까지 💕

음~ 조하조하~

 

음료는 여느 카페와 비슷하니 맛있었구요~

얼그레이파운드는 처음먹어봤는데..

홍차맛이 잔잔~하게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

 

이것또한 내취향이구나 ~_~

성공적이야🥰

 

더 성공적인건... 이런 시골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는건.. 친구와 나뿐인것 같은 느낌!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나도 성공적이었어요 히히


고즈넉한 분위기 함께 느껴보시고 싶으시다면

동영상 재생 클릭!!

 

제가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던 짧은 영상입니다 :)

 

 

얼그레이 파운드와 돌맹이 넘 귀엽지 않나요?

돌맹이에 그려진 그림은

카페 월하를 그린듯한 느낌이었어요!

휴지 날라가지말라고 돌맹이를 얹어 주셨어요 ㅎㅎ

 

 

 

 

마지막 마무리는 얼그레이 파운드!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