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9 / 인바디 / 등운동

by 도비쭈야 2021. 5. 21.
반응형

[ 5월 21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현미곤약밥 120g
계란전 2 / 구운계란흰자 2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김 / 간장
토마토 1
열무김치

 

👉 파프리카 양파 땡초 다져서 계란전을 해먹었다🥰
세상 맛있자냥😋
아침식사로 이렇게 행복하기 있나..?
공복 유산소 후 먹는 식사는 정말 꿀맛❤️



식사2

<호박잎쌈밥>
호박잎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구운계란흰자 1
파프리카
토마토 1

 

👉 오늘 점심은 어제 미리 싸둔 호박잎쌈밥
원래라면 강된장에 먹을테지만..
난 다욧중이니까 스리라차 소스로 만족쿠 하기로..ㅎㅎ
호박잎에 곤약밥+닭쮜쮜+스리라차 한방울
이것도 나쁘지 않은 조합👍🏽



간식 1

아이스 유즈베리티

👉 점심 호다닥 먹구 볼일이 있어 밖에 나갔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유즈베리티 한잔 ㅎㅎ

다이어트 중 소소한 군것질이다 ㅠㅠ

이것은 0칼로리!! 탄수화물0 당류0이기에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티....

나중에 수분조절할땐 이것또한 못먹겠쥐..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운동가기전 오리지널 닭가슴살과 고구메~~

고구마 달고 맛있어서 더먹고싶.....다..

 



식사4

고구마 100g
틸라피아 100g

김3장 / 생 와사비 조금

👉 아.. 틸라피아 그냥 버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고 산게 아까워서 먹긴하는데...

그래도 김에 싸서 와사비랑 먹으면

코뚫리는 맛으로 먹어서

비린내가 안나는데 이렇게라도 버틸까....?

 

 


운 동 일 기


 

마지막? 인바디라고 체크했는데...

촬영전날 한번더 체크해야지 ㅎㅎㅎㅎ

4/26부터는 근력량이 점차 감소....했다.ㅠㅠ 흑...

내 작고 소듕한 그뉵이들... ㅠㅠ

0.6이나 빠졌넹...

슬퍼..😥

 

근력 운동

복부/옆구리 운동 동영상 3개

+

오늘은 등운동하는날!!

근력운동중에 내가 그나마 좋아하는 운동!!

싫어하는 운동은 하체...ㅋㅋㅋ

 

버티컬 트랙션

오늘 등운동하니까 일부러 등파인거 입고왔다.

완벽한 자세가 아니라 근육이 덜보인다 ㅠ_ㅠ

 

원 암 덤벨로우

이동작은.. 처음배우는듯 하다.

팔꿈치를 들어올리는 느낌이 아니고

팔을 들어올려 돌리는 느낌으로 하라고 배웠다.

처음 하는것 치곤 나름? 잘? 해냈다.😊

데드리프트

데드리프트는 무릎 밑으로까지 바벨을 내리는 동작을 할 땐

어렵다...

엉덩이도 같이 앉으라는데.. 허리와 엉덩이와 따로노는 나는..

아직... 어렵꾸낭~~

 

운동은 배워도배워도 어렵구나 ~_~

 

유산소 운동

사이클 40분(공복) , 30분(저녁)
런닝머신 30분 (속도6.5)

총 1시간 40분

 

 

오늘도 늦잠...ㅋㅋ 늦게 출근할뻔...

왜이렇게 일찍일어나는게 나는 힘든걸까..?

휴식없는 내 하루하루가 힘들어서 일찍 못일어나는거라고 치자 ^^;

내맘대로 생각하고 위안하기🤣

 

 

요즘 핸드폰이 맛이가서 이상하더니

오늘은 런닝머신 기록이 애플워치랑 핸드폰이랑 연동이 안된다;;

짜즁....ㅠㅠ

 

오늘도 하루가 끝났다 !!!!

내일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