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6 / 마지막 하체운동

by 도비쭈야 2021. 5. 24.
반응형

[ 5월 24일 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20g
계란후라이 2 / 구운계란흰자 2

김 / 간장

토마토 1

👉 뭔가 야채가 빠지니 허전한 너낌이다 ㅠ_ㅠ

이제 간장도 빼야한댱....

그래도 아침은 이정도 먹어도 좀 든든하긴하다!!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구운계란흰자 1

토마토 1

스리라차소스 조금

👉 점심도 야채빼구 토마토까지는 아직 허용!!

이거먹구 3-4시쯤되니까 왜그렇게 배가고픈지...

원래 배고프단느낌은 잘 없었는데..

야채가 생각보다 포만감을 많이 줬구나~ 싶으면서도

정신적으로도 힘드니까 배고프다 생각하는것 같다.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닭가슴살이 참 맛없게 생겼는데,

점심때 먹은 흑후추 닭가슴살보다 요게 더 맛난것 같다.

배고픔을 요아이들로 달래주고

달달구리한게 땡겼는데 고구마먹으니 햄벅하다 🤩

 

 



식사4

고구마 100g
틸라피아 100g

👉 틸라피아 이제는 김, 와사비 없이 먹을만 하다.

특히 뜨거울때 빨리 먹어야하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운 동 일 기


 

일주일도 안되서 인바디 또 체크!!

 

체지방률 17%대로 내려갔댜!!

목표했던 17%는 내려왔지만.. 그래도 감량은 계쏙~~

근육도 최대 23.6kg이라, 24kg까진 나오려나 기대했는데..ㅎㅎ

아쉽게도 미니미한 근손실...ㅎㅎ

23kg밑으론 제발 내려가지마라^_^

부탁이야 내 그뉵들아!!

 

금요일에 마지막 인바디를 잴 예정인데

마지막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

 

근력 운동

복근/옆구리 운동 동영상 3개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

월요일 하체는 국룰이라며~~

신나게 알려주시는 울 트레이너쌤 ㅎㅎㅎ

나는 하체운동이 젤 시러여😫😫

 

그래도 바프 전 하체운동은 오늘이 거의 마지막일듯!!

남은요일은 가슴 어깨 등으로 마무리 할듯 하다.

바프 전날 토요일엔 유산소만 가볍게 타주고 휴식으로

컨디션 조절하라고 했다.

 

요건... 어제 찍은건데

조명과 태닝빨로 상복부 쪼꼬레가 선명해보이길래

촬칵쓰~!!!

레깅스 내리면 하복부는 쪼꼬레 녹은건 안비밀 🙄

ㅋㅋㅋㅋ

하복부 복근만드는건 왤케 어려울까 ㅠㅠ

 바프 전 수분조절하고

지방끊고 탄단만 먹고 야채도 끊으면...

 

복근... 잘 보이겠지??

줴발!!! 보끈아 힘내주라!!!

 

유산소 운동

사이클 40분(공복), 30분(저녁)
런닝머신 30분 (속도 6.5)

총 1시간 40분

 

 

 

오늘도 공복유산소 하지말까 오조오억번 고민하다가

타게된 사이클 ㅋㅋㅋ

결론은 할꺼면서 오ㅐ그렇게 고민을 길게 하는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트레이너샘이 쪼금만 일찍일어나서 50분까지는 타주라며...ㅠㅠ

 

하체운동하고 다리 힘빠져서

심박수 130가까이 겨우겨우 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D-6일도 눈감고일어나면

D-5가 되겠구나!!!

곧 D-day가 오겠네😳

힘내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