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12 / 사이클로 시작하여 사이클로 끝내기

by 도비쭈야 2021. 5. 19.
반응형

[ 5월 18일 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에그 2 / 삶은달걀흰자 2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토마토 1

👉 오늘 스크램블 에그에 파프리카 다져넣어서 같이 휘리릭~!!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양상추 / 파프리카
토마토 1

👉 생각해보니 닭가슴살 100g 먹을땐 달걀 흰자도 막어야하는데..
까먹고있었다..ㅋㅋㅋ
양념닭가슴살이 130g이라 달걀 따로 안먹었는데🥲
이제 100g짜리 먹으니까 달걀흰자도 챙겨야겠당!!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진짜 최고 노맛 닭가슴살...
아 그냥 삶은 달걀 챙겨올걸 ㅠㅠㅠㅠㅠㅠ
저번에 사둔 대 실패작 닭가슴살은 빨리 처분해야겠으니..
언능 먹어버리고 없애버리자 ㅜㅠ
이거먹고 오늘은 도수치료 받으러 가야한다




간식1

훈제란 1
제로콜라 1/2캔

👉 도수치료 받고 허기져서 근처 편의점에서 훈제란이랑
제로콜라를 샀다.
원래 계란 흰자만 하나 먹으려했는데
차안에서 운전하면서 먹다보니 노른자처치곤란 ㅠㅠ
흰자만 분리도 안되고;;
그냥 노른자 먹어보렸다😅
원래 흰자1개 견과류 1봉 제로콜라
이렇게 먹을려고했는데.. 노른자 먹어보렸으니..
견과류 바이바이🙈
제로콜라도.. 탄산이니깐.. 반만먹구
나머지 남은 달걀 한개랑 콜라 반 남은거 아빠드렸다😙





식사4

고구마 100g
틸라피아 100g

👉 트레이너샘이 알려주신 식단!!

2주남겨놓구 마지막끼니는 닭가슴살 대신 틸라피아로 대체!!

처음먹어보는 틸라피아!

에프기에 구워야하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전자레인지에 돌렸다.

비린내..어쩔...?

생와사비에 쪼금 찍어먹으니 낫다 😥

 

트레이너샘이 와사비는 생닭먹을때만 허용해주셨는디...

비린내로 도저히 저것만 먹기 힘들어서... 생와사비 먹어보림..ㅋㅋㅋ

내일은 에프기에 무조건 돌려먹어야지 ㅠㅠ




운 동 일 기



오늘은 도수치료를 갔다오니 헬스장 가기 애매한 시간이라서
집에서 간단하게 하기로 했다😭
코로나만 아니면 헬스장 갔을텐데..
9시까지 영업이니 시간이 너무 애매하다..에휴

오늘은 집에서 유산소만 하고 쉬는걸루!!

유산소 운동

사이클 40분(공복) + 60분(저녁)

총 1시간 40분

 

 

아침에 출근하기 전 일찍 일어나서

공복유산소하는거는 정말 쉬운일이 아닌것같다.

알람이 울려도 한번에 일어나는법이 없다 🤣

 

아침잠이 많은 나는.. 정말이지.. 일어나기가 힘들다.

 

오늘 도수치료갔다가 헬스장은 못가고

집에와서 옷갈아입고 30분만 쉬고 바로 사이클에 앉았다.

오늘 하루 일과가 사이클로 시작해서 사이클로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