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35 / 문수산 등산

by 도비쭈야 2021. 4. 25.
반응형

[ 4월 25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 에그 2, 삶은달걀 (노른자x)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 등산 전 든든히!! 오트밀로 배채우기!!
오트밀이랑 스트램블 에그 조합은 진짜 최고인것 같다
속이 든든~!~!
더부룩함 1도 없는 속편한 든든함❤️
등산 준비 완료!!

 

 

 

 

간식1

 

방울토마토 조금

오이 조금

군밤 1알

 

 

👉 아니... 등산 너무 쉽게 끝나버림....

친구가 너무 쉬운코스로 알려줘서....ㅋㅋㅋㅋㅋ

그래도 간식 챙겨온거 냠냠!

친구 군밤 하나받아서 먹어보림...ㅎ..;;

 

 

 

 

식사2

 

<닭가슴살 김밥>
현미곤약밥 100g

닭가슴살 100g
계란흰자 1
당근,씻은김치,오이
스리라차소스

 

 

👉 아침에 잠이 덜깬 상태로 김밥을 만들었.....
당근이랑 스리라차소스을 안넣었다^^;
휴.. 그냥 젓가락으로 먹어야지 뭐...ㅎㅎ

남은 재료 닭가슴살이랑 씻은김치도 옴뇸뇸😚

뭐야.. 난 너무 맛있는데??

 

 

 

 

 

간식2

 

루이보스티 1

 

 

👉 하산하고 카페에서 차한잔~!!

 

 

 



간식3

 

방울토마토 5개

(사진없음)

 

👉 자꾸 군것질하고싶어서 미취겠댱 ㅠ_ㅠ

방울토마토로 입을 달래본다..

방울토마토 20개는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

이것 또한 많이먹으면 살찌니까... 아껴먹쟈...ㅎ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낮잠 늘어지게 자고 일어나서 저녁먹기!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스리라차소스

방울토마토 5개

 

 

👉 스리라차소스로 웃는 얼굴그렸는데

공포스러운 이유는 뭐쥬...?ㅋㅋㅋㅋㅋㅋㅋ

빨간마스크를 연상케하는....

 

그나저나 오랜만에 에프기로 고구마를 구웠더니..

와우~~

넘맛있쟈나...ㅠㅠㅠ 더먹고싶었는데 꾹 참았다.

바프끝나고 아주 큰 보상심리가 작용할것 같은....너낌적인 너낌...

 

 

 

 


운 동 일 기


 

 

홈트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옆구리 스트레칭운동 양쪽 4set
심으뜸 허벅지운동 동영상 1개
땅끄부부 허벅지운동 동영상 1개 x 4set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유산소 운동

등산 85분
사이클 40분

총  2시간 5분

 

 어제 늦게 잠이들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 등산갈 준비!!
어제 일찍 자려했는데 실패 ㅠㅠ
아침에 눈뜨기 겁나 힘들...ㅋㅋㅋㅋㅋ

 

 

 

 

문수산을 갔다.

문수산은 가파르기로 유명?한 산이라 등산하기 힘들다고 들었다.

깔딱고개가 거의 죽음이라고 들었다.

저번에 갔었던 간월재보다 더 힘들다고 들었다.

 

간월재

🔻

2020.11.03 -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 울산 가볼만한 곳, 간월재 억새군락지 (신불산 영남알프스)

울산 가볼만한 곳, 간월재 억새군락지 (신불산 영남알프스)

저어어~~번부터 가보고싶었던 곳, 신불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억새평원!! 억새풀들이 드리워진 산을 보며 꼭 가리다 다짐했건만 시간적 여유가 되지않아 못갔던 곳, 드 디 어 ! 가보았다 등산코

dobi-jjuya.tistory.com

그래서!!!

 

친구가 쉬운코스가 있다며 그렇게 가자해서...

갔는데.....

...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동네 뒷산갔다온느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쉬운코스로 간거아니냐규 ㅠㅠㅠ

거의 산중턱에서 출발해서 생각보다 너무 빨리 정상에 도착했다.

 

 

저질체력 친구들과 함께 가는데 나는 하나도 안힘든데

친구들은 힘들다고 10분에 한번씩 쉰듯...

 

"친구드라... 너네랑 이제 등산안올래 🤨"

 

오늘 많이 느꼈다.

내가 꾸준히 운동을 함으로써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는것을 ㅎㅎ

 

 

아무튼!! 정상에 왔으니 사진 남겨야쥐~~

 

 

 

 

 

친구네 강아지랑 같이 사진찍었다ㅋㅋㅋ

넘 귀욥 😆

 

 

 

 

 

요기 너무 멋져서 조심스레 사진한장 찍고

하산!!!

내뒷모습이 이렇구나~ 몸이 많이 달라지긴 했네 😏

 

 

집에와서 한숨 자고  저녁늦게 사이클로 유산소 좀 더 해줬다.

오늘 등산으로는 운동이 부족하게 느껴져서..🤣

 

 

 

 

땀범벅 되도록 탔는데도

평균심박수 130밖에 안되네 ㅠ_ㅠ

땀 엄청흘렸는뎅.... 

 

희안하군🙄

 

 

오늘도 푹~자고

내일 또 한주를 시작해보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