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36 / 속세의 맛

by 도비쭈야 2021. 4. 25.
반응형

[ 4월 24일 토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므라이스>
현미곤약밥 100g
(대파,양파,당근,닭가슴살 조금)
(밥소스:하인즈 리듀스드케쳡 2, 타마고간장1)

계란후라이 2 / 삶은달걀 2(노른자x)
샐러드 조금(방울토마토4)

👉 계란으로 어떤 요리를 할수있을까 찾아보다가 만든 오므라이스!!
만족!! 대만족!!!!
다이어트 중이니 최대한 건강한 음식들로,
올리브유는 최대한 작게!!
(펜에 두르고 키친타월로 닦아 팬을 코팅하는정도)
🥰
햄벅해
너무 배부르다.

 노른자가 너무 이쁜색으로 잘익었는데..
나는 널 먹을수가 없어 ㅠㅠ
안녕....🙈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삶은 계란 1 (노른자x)
야채,채소,과일
메리골드 1잔

👉 오늘 결혼식 뷔페는 패쓰하고
식단챙겨서 친구집으로 고고!!!
짭짤이 토마토 맛잇군🥰
메리골드라고 친구가 차를 줬는데
요것두 맛잇었다☺️



 

간식1

 

탄산수 1

 👉 날이 너무 좋아서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탄산수 사서 한잔!!!
노맛이다..
역시 내가 대량구매한 탄산수가 더 맛잇엇어!!!
탄산수 들고 다녀야겠군..😭




 

식사3

 

소고기 대략 140g

흰밥 대략 70g

👉 예정에 없던 소고기를 먹게되었다.

아...ㅠㅠ 역시.. 밖에서 먹는 소고기 꿀맛🥰

거래거래 속세의 맛이 이거시야...

밥한공기 시켜서 친구랑 나눠먹었다.

야채를 많이 먹고

내가 좋아하는 된찌, 냉면, 파절임, 명이나물..  ALL~~ 패쓰...😥

 

근데... 둘이서 200g만 시키려니

그렇게 주문 안된다고해서... 300g을 시켜서 나눠먹었다.

거의 140g은 내가 먹은듯...?

또 양심에 찔리기 시작...ㅠㅠ

 

 

 

간식2

 

페퍼민트 1

👉 고기를 먹어줬으니 따뜻한 차로 기름을 씼겨보리기!!!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4

👉 이제 4끼먹는거에 익숙해져서 끼니때만되면 배가 슬슬 고프다.

바프끝나고 일반식으로 4끼 찾을까봐 겁나네 ^^;;;

 

 

 


운 동 일 기


 

 

유산소 운동

공복 사이클 30분

총  30분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공복 운동하고 헬스장가서 근력운동하고

결혼식에 가려했는데.......

너무 게으른 나머지... 공복유산소 30분하고

밥먹고 꾸물쩡 대다보니 시간이 훅~지나가버렸다.

 

아니면 내 욕심만 커서 다 할수있을것이라고 생각했을지도...

(욕심만 크고 왜 행동실천은 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일도 안갔는데 하루가 너무 바쁘게 흘러갔다.

내일 등산가야하는데

갑자기 급 피곤이 확 몰려오네 ;;

 

등산 잘 갈 수 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