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34 / 월요일 하체운동 국룰? / 인바디결과

by 도비쭈야 2021. 4. 27.
반응형

[ 4월 26일 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구운계란 4개 (노른자 2개x)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방울토마토 3개

👉 오늘은 요리 귀찮으니깐 어제 미리 구워논 달걀이랑
오트밀 먹먹🤤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삶은 달걀 1개
야채 듬뿍

👉 오늘 고기쌈 나왔는데 눈돌뻔했다...
고기가 너무 퍼고싶었지만, 이성을 찾고

쌈만 무지하게 퍼담고, 나는 닭가슴살쌈싸먹었다.

 

 

임산부 친구의 식판 ㅋ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담아먹고싶댜...❤️

 

 

 

 

간식1

 

탄산수 1

👉  나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마약ㅋ✨
탄산수~!~!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4개

👉 운동가기전 탄단 보충해주긔🙌

 

 

 

 

식사4

 

고구마 114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 어제 먹다남은 에프기에 구운 고구마!!
100g먹으려니 너무 애매하게 고구마가 남아서
그냥 먹어버렸다^.^
한조각 남기자니 100g이 안되고 한조각 추가하니 100g넘고..
이럴땐 먹어치우는게 답!!이겟지..?ㅋㅋ

 

 

 


운 동 일 기


 

오늘 오자마자 인바디체크!!

 

 

 

2주만에 결과는?

 

체중 - 0.8kg

골격근량 + 0.3kg

체지방량 - 1.2kg

체지방률 - 1.9%

 

와우!! 체지방률 드디어 10대로 내려왔다!!!

트레이너샘이 목표했던 17프로가 되어도 계속 꾸준히 더 해야한다고 했다 ^^;

 

근육은 25kg로 만들고 싶다.

나만의 목표는 25kg다.

 

체지방은.... 10대로 내려와도

여전히 앞벅지와 옆구리 뒷구리살은 한웅큼 잡힌다...ㅠㅠ

툑턍해......

😩

 

바프찍는날까진 뺄수 있겠지...?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1개
땅끄부부 아랫배운동 동영상 1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

 

정말 못하는 하체운동...

젤무서운 하체운동...

 

오늘 깜빡하고 하체운동할때마다 신는 반스를 안챙겨와버렸다..

런닝화를 신고 하체운동을 하니..

증맬러... 힘들었다 😥

 

심한 평발인 나는 런닝화 신고 하체운동할때와 반스를 신고 운동할때가

확연이 차이나는것 같다.

 

트레이너샘두 놀라심 ㅋㅋㅋㅋ

 

"와~ 진짜 평발이네요"

 

평발인줄 알았지만 이정도인지는 모르셨는지 살짝 놀람+감탄

 

스쿼트할때나 런지할때나 아치가 무너져있어서

중심을 잘 못잡아 운동을 제대로 못했다. ㅠㅠ

 

 

런닝머신탈때는 반스는 불편해서 런닝화 신어야하는데...

오쪼지..

운동화 두개다 가방에 넣고 다녀야하나 ^^;;;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런닝머신 40분 (인터벌)

총  1시간 10분

 

 

 

사이클!! 드뎌 평균 심박수 130을 넘겼다.

요근래 130을 못넘겨서 상심하고있었는데 ㅎㅎ 

잘해써!!!

 

런닝머신!! 오늘은 40분을 탔다.

평균 심박수 140!! 조아조아😊

일단 5분은 속도 7로 걷고,

다음 3분은 6.5, 2분은 11.5로 30분까지 하다가,

나머지 5분은 속도 7, 5분은 쿨다운으로 속도를 점점 늦춰서 탔다.

 

 

 

 

그 외 운동

폼롤러 종아리 스트레칭
손으로 주물주물~

어제 등산 하나도 안힘들었다면서
종아리는 살짝 땡기는것은 무슨 상황이지...?

폼롤러로 다리좀 풀어주고 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