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39 / 혼자하는 하체운동

by 도비쭈야 2021. 4. 22.
반응형

[ 4월 21일 수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 에그 2 (방울토마토 3)
삶은달걀 2 (노른자x)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 오늘은 스크램블에그에 토마토 3개를 반으로 잘라서
같이 굽굽!!!
달걀 흰자는 으깨서 스크램블 에그랑 같이 섞어서
옴뇸뇸😋

 

 

 

간식1

 

탄산수 1

👉 점심 먹기전부터 탄산수가 땡기는것...

탄산수도 넘 많이 마시면 위에 부담갈까봐,

하루에 한잔, 많아야 두잔 정도만 마실 생각이다.

오늘은 오전에 탄산수 마시고 오후엔 물마셔야지😉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 스리라차 소스

구운계란 1

계란말이 1

열무김치 

👉 트레이너샘이 김치류빼고는 반찬 먹지말라했는데,

계란말이 하나정도는 먹어도 되겠지...?

단백질이니깐???🙄

자기 합리화 하기...ㅎㅎ

식당에서 먹는거라 기름이 많을것 같긴한데...ㅠㅠ

쩝..

모르겠다...촤하하

 

 

 

간식2

 

민트크루 1

👉 식후 땡~ 

요것은 차! 오늘은 같이 일하는 언니가 사줬다.

옆에 친구는 돈주고 차를 왜사먹냐고....ㅋㅋㅋㅋㅋ

난 어차피 커피 마실줄 모르니 갠차나 😂

어쩌면, 내가 평소에 커피를 못먹어서 더 다행인것 같다.

다이어트할때 라떼가 땡긴다던지.. 그런거 전혀없음..

참만 다행..ㅎㅎ

 

민트크루 순삭하고... 티백 꺼내서 재탕함..😏

물만 넣어서 리필!!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3

👉 운동 가기전 배채우기!!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스리라차 소스
파프리카 조금

 

👉 헬스장에서 마지막 복근운동을 하면서 드는생각...

 

'아 빨리 집에가서 고구마랑 닭가슴살 먹고싶다'

 

와.. 나 이제 다이어터 다됬나???

난 진짜 요 식단 맛있음...

다이어트 끝나도 가볍게 식사해야하면

이렇게 먹을 수 있을것 같음.

🙄😌😙

 

 

야채도 먹고싶지만..
운동 후 식사는 단백질이 흡수 잘되도록
되도록이면 야채는 먹지말라하심 ㅠㅠ

 


그나저나 그릇사니깐 이쁘게 담고싶은 욕심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라면 고구마 한덩이 그대로 놔두고 먹었을텐데
😅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힙어브덕션 30kg x 20개 4set
라잉 레그컬 10kg x 20개 1set, 15kg x 15개 2set
20kg 13개 1set
파워레그프레스 빈봉 x 20개 4set
레그컬 15kg x 20개 2 set, 20kg x 15개 2set
워킹런지 센터 2바퀴

오늘은 하체 데이~!!

주말에 친구랑 등산약속이 있는데,

그때 허벅지 고장나면 안되니까 미리미리 하체운동하기!!

 

오늘도 까먹지 않고 워킹런지 완료!!

벅지야~ 오늘도 내일도 얇아져랏!!!

😆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30분 

총  1시간

 

 

스테퍼는 평균심박수 143으로 항상 130은 넘는데,

사이클....

요놈의 사이클이 요몇일간 문제군!!

평균심박수 130을 넘기지 못해쓰.....

 

 

트레이너샘이 사이클마다 RPM이 다르니

심박수로 체크하면서 타라고 하셨당.

나름 타면서 힘들었는데 왜 130을 넘기지 못하는걸꽈....?

🤔

 

분!발!하!자!

 

그 외 운동

골반, 고관절 스트레칭 (소미핏)

오늘도 골반, 고관절 스트레칭으로 마무으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