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86

by 도비쭈야 2021. 3. 5.
반응형

 

[ 3월 5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닭가슴살 100g

밥 100g

 

👉 남동생이 시킨 닭가슴살은

니맛도, 내맛도 없다.

스리라차소스를 부었지만,

후.....

먹다남겼다.... 😑

 

 

 

식사2

 

수엑~🤘 1개

그릭요거트 1개

삶은달걀 1개

 

👉 장염이 찾아왔다.. 어제 저녁부터 배가 5지게 아프고

아침에 출근해서 화장실 두번가고...

흠... 점심은 먹지말아야겠다 하고 수액을 맞았다.

수액맞았는데 힘이 너무 없기도하고 배도 조금 고프고..

뭐라도 먹어야겠어서 뭐 좀 집어 먹었다.

장염일땐 유제품 안되는데.....

모르겟다 그냥 먹을래 🙄

유제품 먹는 나는 덜아픈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더 씨게 아파서 고생해야 정신차릴련지....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달걀 2개

 

👉 점심을 건너뛰었더니 배고파서...

운동가기전 허겁지겁 또 먹었다.

 

 

 

식사4 

 

계란죽 100g

 

👉  트레이너샘이 장염일땐 부드러운음식으로 계란죽을 추천해주셨다.

오케이~ 안그래도 힘없었는데, 탄수화물을 좀 땡겨줘야겠어!

점심때 약먹구 음식도 조절했으니?

이제는 화장실 안가겠지...?

 

 


운 동 일 기


 

 

오늘 알차게 뭔가 많이 운동한것 같다.

내가 힘없어 보이는게 티가 났는지 트레이너샘이 빡세게 안시켜주신듯 😅

힘이없었지만, 할만했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1시간 

총  1시간

 

 

배아프고 먹은게 없어 힘이 없는탓에

운동가지말까 여러번 고민했지만...

 

이렇게 고민한다는거 자체가,

나는 아직 덜아프고 에너지가 있다는것이라 생각이 들어서

운동을 왔다.

 

진짜진짜 씨게 아팠다면 이런 고민따위 하지않고

바로 집에갔을것이다.

 

그래, 오늘도 잘 견뎌냈다. 🙋‍♀️

잘싸웠쓰!!!

 

그 외 운동

스트레칭

 

오늘은 복부운동과 종아리 스트레칭은 패스~

오늘은 정말 가볍게 기본만 하고왔다.

 

복부운동은.. 안그래도 지금 배가 콕콕 쑤시는데

복부에 힘을 못줄것 같아서 패쓰 😥

 

내일은 얼른 기운차리고 다시 열심히 할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오길!!

굿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