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83

by 도비쭈야 2021. 3. 9.
반응형

[3 월 8일 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닭가슴살 100g

밥 100g

👉매번 아침메뉴는 똑같은 닭가슴살이다.

젤 무난하고 아침에 먹으면 좋은 맛😉

 

 

식사2

닭가슴살 100g

밥 100g
멸치볶음 조금
김치찌개 건더기 조금

👉김치찌게 국물이 격하게 먹고싶다.

하지만 먹으면 안되는걸 알기에....

눈물을 머금고 두부와 김치만 건져 먹었따

따흑😣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그릭요거트1+견과류 조금

👉연장근무라서 챙겨먹은 식사3..

이거먹고 4시간뒤에 운동하려면 배고플텐데....

ㅠㅠㅠㅠ 먹을시간이 없다.

맘같아선 4시간 간격으로 식사를 챙겨먹고,

잠도 충분히 자면서 운동하고싶다..

 


식사4

 

닭가슴살 100g

밥 100g

👉보통 운동끝나고오면 기진맥진..

식욕이 그렇게 많이 없는데,

항상 연장근무하는날은 운동하고오면 배가 그렇게 고프다.

오늘도 5분컷!!

ㅋㅋㅋㅋㅋㅋㅋㅋ

흡입햇따.

만-족 😊

delisious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듀잇 러브핸들운동 동영상 1개

 

오늘은 연장근무로 인해 늦게 퇴근을 했다.

헬스장 도착해서 운동 시작한 시간이 거의 9시쯤이었다.

 

헬스장 문닫는시간 11:30

그 안에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샤워

모든걸 끝마쳐야한다 😭

 

오늘은 스트레칭룸에서 스트레칭하고나서

스트레칭룸에서 바로할수 있는 운동, 기본 복근운동만 했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15분 

총  45분

 

오늘도 미생보면서 사이클 !!

아, 오늘따라 운동수행능력이 떨어지는것 같다.

넘 늦게까지 일을 하고나서 운동해서 그런가...😥

피곤이 더 배로 밀려올것 같은 너낌...

 

스테퍼도 30분 타려고 했는데, 헬스장 문닫는시간 임박해서...

15분밖에 못탔다.

근데 모르고 운동중지 안눌어버림 ^^;;;;;;;;

휴식이 12분이나 찍혀버료따...ㅎㅎ

 

난, 분명히 운동 중지 누른것 같은데... 왜 중지가 안되있었쥐...

 

그 외 운동

스트레칭

벌써 오늘하루가 다가고 새로운 날이 시작됬다.

벌써 12시가 넘었단 말이다.😓

 

스트레칭은 헬스장에서 못했으니,

포스팅을 마치는대로 무조건!!!! 스트레칭을 하고 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