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81

by 도비쭈야 2021. 3. 10.
반응형

[ 3월 10일 수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닭가슴살 100g

밥 100g

 

 

👉 오늘은 오프 🤗

나름 늦잠자고 아침 냠냠!!

카레맛 달가슴살이 약간 치킨텐더느낌이다.

맛쥬아~

 

 

 

식사2

 

닭가슴살 80g

삶은달걀 2개

고구마100g

바나나1개

 

 

👉오프여도 바쁜 일정 😭

운동갔다가 도수치료받으러갔다가

태닝하러와서 겨우겨우 밥챙겨먹었다.

점심때를 노쳐보림..ㅠㅠ

 

그나저나 비쥬얼 정말 핵별로네 ^^;;;;

 

 

 

식사3

 

밥 100g

닭가슴살 100g

소불고기 조금

 

 

👉저녁먹은지 얼마되지않아서

바로 식사3...

거의 2시간만에 또 식사^^;;;;

 

 

 

 

양념치킨 닭가슴살에 밥비벼서 먹으니까 꿀맛이네😋

치밥이 따로없군 굳굳👏👏

 

 

 

식사4

 

고구마 100g

삶은달걀 2개

아몬드 10개정도(?)

👉마지막 식사는 요걸루!!

끝!!!!

 


운 동 일 기


 

오늘도 인바디 체크!!

 

 

 

아직 많이 남았다 ^^;

 

체지방률 18%로 될려면....

도대체 어느정도로 운동해야하고, 어느정도로 먹어야하는걸까?

 

벌써 바프준비한지 한달이 다되가는데

체중감량이 이속도로 괜찮은지

트레이너샘한테 물어봤더니,

나중에 운동과 식단을 바꿀거기때문에

걱정하지 말란다...ㅋㅋㅋㅋㅋㅋ

 

아... 아직 넘아야 할 산이 더 있구나 😏

어쩐지.. 아직 할만하더라 ..ㅎㅎ

 

급속도로 빼게되면 나중에가서 더 힘들다고

점진적으로 식사량과 운동량에 변화를 줘야한다고 한다.

 

 

 

오늘은 어깨운동!!

전반적으로... 운동수행능력이.. 많이 부족하다 😥

특히 어깨운동은 내가 힘이 많이 딸린다...

 

그 중 스탠딩 사이드 레이즈...

 

거의 뭐,,, 팔 들어올리는 운동인지, 가만히 있는운동인지

구별안갈정도...ㅋㅋㅋㅋㅋㅋㅋ

 

내 팔아 말좀 들어라... 좀 더 힘을내!!!!!!

 

 

 

 

근력운동 마치고 스트레칭룸에서 한컷!!

날씬하게 나와서 만족크😌

인스타 스토리 바로 올려버리기!!

 

 

탑은 트레이너샘께 물려(?)받은 옷이다.

탑위에 티도 입었는데, 쌤이 벗으라고......

이제 자신감 있게 해야죠!! 라는 말에,

부끄럽게 벗어던지고 운동했다 🙄

 

탑만 입고 운동하면 그사이로 삐져나오는 살을 보며

운동을 더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서

좋은것 같다.

 

그래!! 운동 열심히 해보자!!

 

유산소 운동

스테퍼 30분
사이클 30분

총  1시간

 

 

 

 

텀블러도 트레이너샘이 주신 선물🥰

 

저 물통은 헬스인들이 많이 들고다니는 물통이라던데...

이제 나도 헬스인인가??

 

 

 

 

착각 마세요, 당신은 아직 헬린이입니다

 

 

 

 

오늘의 스테퍼!!

오늘도 여김없이 미생을 보면서

꾹!꾹! 밟아줬다.

 

너무 화나고 짜증나는 장면을 보면서 

더!! 더!! 세게 밟아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운동잘되네??

 

 

 

요즘 사이클 타면 고강도가 별로 안나온다.

예전엔 고강도가 많았는데...

왜그런걸까..?

 

RPM도 예전처럼 비슷하게 평균 80으로 맞춰서 타고있는데...

내가 이제 사이클을 잘 타서 그런건가???

 

뭐, 아무튼 평균심박수 135 이상이니 됐다 😉

어차피 넘어야 할 산(고강도운동)이 기다리고 있을테니....

적당히 열심히 하도록!!

 

그 외 운동

복부운동 소미핏 동영상 2개
엉덩이운동 소미핏 동영상 1개
골반스트레칭은 집에서!

여전히 복부운동과 엉덩이운동은 할때마다 자극이 씨게온다 😆

매일매일 하면 정말 복근 생기겠지..?

힙업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야지!!

 

뽜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