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79

by 도비쭈야 2021. 3. 13.
반응형

[ 3월 12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닭가슴살 100g

밥 100g

👉새우닭가슴살도 담백하니 맛있군

 

 

 

식사2

 

닭가슴살 100g

밥 100g

계란말이 2개

김치 조금

미역국의 미역만

👉 오늘 식당에 소세지전도 나왔는데,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겨서 홀릴뻔 했지만...

난 카레맛 닭가슴살로 만족할뤠...

😥 훌쩍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우유1개

👉항상 평일은 퇴근하고 수업가기 넘 바쁘다.

식단은 챙겨야겠고, 수업은 빨리 가야겠고..

저지방 우유를 매번 사는 편의점에 저지방우유가 없어서 그냥 우유로 구매

 

편의점사장님께서 저지방우유가 없으면 아몬드브리즈는 어떤지,

아몬드브리즈는 아몬드맛 우유인데....

그냥우유 말고 아몬드브리즌 어떤지...

블라블라~~

 

(속마음)아, 사장님... 저 빨리가야하는데 ㅠㅠ 그만....그만해주세요...😳

데둉😥

 

 

차안에서 한입베어물고 먹으면서 헬스장 가기😭

체하지만 말자...ㅋㅋ;;;

 

 

 

식사4

 

닭가슴살 100g

밥 100g

👉어제 치즈불닭스테이크를 먹은걸 본 트레이너샘...

저녁은 되도록이면 오리지널로 먹으라하심 😭

치즈불닭스테이꾸야... 낮에만 보자!!

 

완전 생 오리지널로 구매한 닭가슴살이 없어서...

함박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 풍미?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오리지널)

라고 되어있는 닭가슴살로 선택!!

 

 


운 동 일 기


 

 

 

오늘도 뭔가 알차게 운동한것 같다.

역쉬, 트레이너샘과 함께라면..👍

 

오늘 칭찬받았다.

트레이너샘이 점수 92점!!! 외치면서

블로그에 점수도 올리라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만족(?)해주셔서 내가 다 감사(?)했다.

아직 칭찬에 어색한 헬린이.. 아니 헬세포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칭찬 받고 나중에 또 못하면 기대가 한풀 꺾이실꼬깥은데...

큰일이군...ㅋㅋㅋ

 

어쩌겟어??? 더 연습하는 수 밖에..😬

잘해보즈아!!!

 

유산소 운동

 스테퍼 30분
사이클 30분

총  1시간

 

 

와우! 오늘 최고강도훈련도 체킹 됬따

만조쿠! 만조쿠! 😊

 

 

아, 사이클 열심히 타고있는데 한 10분 남겨놓고

갑자기 배가 슬 아파서, 쪼금만 참자!! 10분만 타고 화장실가자!!!

했는데...

 

 

7분남았을 때  WoW...

 

 

 

이건 아니다.....

바로 화장실 직행...

 

 

 

 

휴.. 😌 참 요란하게도 운동한다...

다시 사이클로 와서 10분 마저 다시 탔다. 

 

 

(비위상하셨다면 데둉합미댜...😔)

 

 

그 외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골반,고관절 스트레칭 동영상 1개
종아리 스트레칭 동영상 1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