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일기] 바디프로필 D-77

by 도비쭈야 2021. 3. 14.
반응형

[ 3월 14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닭가슴살 100g

밥 100g

샐러드 조금

 불닭 너무 맛잇다.. 맵찔이 아닌데 나에게도 쪼금 매콤하니
아쥬 맛난다❤️
매운맛 못잃어🥺

 

 

 

 

간식 1

 

그릭요거트 + 견과류

 

 

주말근무는 평일보단 자유로워서(?)

간식먹을 시간이 있었다.

수제 그릭요거트를 먹었는데 아주 꾸덕하고, 신맛이 났다.

그릭요거트는 꾸덕할수록 신맛이 날수록

다이어트식품으로 좋다고 어디서 주워들었다 😊

 

 

 

식사2

 

닭가슴살 100g

밥 100g

김 1개

밑반찬 조금

국건더기 조금

점심메뉴는 저녁에 먹지못하는 메뉴들 쪼금 끼워서 먹는편이다.

저녁엔 나트륨섭취를 최소한으로하기 위해 클린하게 먹어야하기 때문!!

오늘점심도 맛있는 한끼 클리어  🤘

 

 

 

 

식사3

 

닭가슴살 80g

밥 100g

샐러드 및 반찬 조금

국건더기 조금

밥을 좀 많이 펀거같아서 쪼금 덜어냈는데

식판 꼴이 좀 더러워 보인다 🤣

먹기전에 찍은건데 ㅋㅋㅋㅋ

이런.... 맙소사..

 

 

간식 2

 

삶은계란 2개

방울토마토 여러개

오렌지 1개

 

오늘 늦게까지 근무하는날ㅠㅠ

오늘 저녁에 챙겨간 닭가슴살이 100g이 아니고 80g이었다.

단백질 보충이 좀 덜된것 같아서

편의점에서 구운계란을 살까? 했는데...

 

마침 친한친구가 나에게 간식을 주고갔다.

계란과 방울토마토와 오렌지 ㅋㅋ

 

 

오늘 유도분만하러 온 친구인데, 무섭지도 않은지...

나에게 간식을 오히려 챙겨주고 간 멋진 여자다😳

 

 

.

방울토마토 중간중간 먹으니 왤케 맛있는지...

평소엔 먹지도 않으면서 ㅋㅋㅋ

오늘따라 넘 맛있다.

 

오렌지는 저녁이라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당류는 저녁에 먹으면 안된다고 함)

 

하... 😩

 

역시.. 난 눈앞에 음식이 있으면... 먹어야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먹었다.

 

괜찮아 ^_^ 식사 4가 남아있으니!!!

혼자 변명으로 위안하면서 한개 먹었다.

 

 

 

 

식사4

 

닭가슴살 100g

고구마 100g

방울토마토

마지막 식사!!

오늘은 고구마와 닭가슴살로 먹어봤다.

난 닭가슴살은 이때까지 무조건 밥이랑 먹었는데

이조합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맛.있.군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고 내일 파이팅을 위하여

빨리 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