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88

by 도비쭈야 2021. 3. 3.
반응형

[ 3월 3일 수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AM7:20)

 

닭가슴살 100g

밥 100g

야채 조금

 

 

👉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샐러드!

아주 싱싱하고 맘에 든다 ㅎㅎ 

자주 애용해야겠다😉

 

 

 

식사2 (PM1:00)

 

생연어 120g

밥 100g

(연어덮밥)

 

 

👉 아.. 소스 양조절 실패..

다이어트 최대 난관 봉착..

양조절 실패라 쓰고 다이어트 망했다고 읽는다.

 

아무 생각없이 홀스래디쉬소스를 부어버렸다.

아... 간장만 부었어야하는데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연어가...

연어+홀스래디쉬소스+간장+와사비 풀세트로 왔는데

 

아~~무런 생각없이 소스들이붓고 나니... 이모양;;;

하😭😫

생각이란걸 좀 하고 살자..!!

 

 

 

 

식사3 (PM5:30)

 

차돌박이 샐러드 

밥 100g

 

👉 엄빠가 장을보고 오셨는데 차돌박이를 사오셨다.

엄빠와 동생은 양념파채와 차돌박이를 구워먹고

나는 차돌박이의 기름기있는부분은 거의 제거하고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었다.

나름 지방을 제거했는데...ㅎㅎ..

이렇게 먹어도 되려나...? 

 

 

 

식사4 (PM10:30)

 

고구마 100g

계란 2개

👉 마지막 끼니까지 완료!!

 

 


운 동 일 기


 

 

오랜만에 평일 오프!!

개운하게 오전운동으로 시작해야지!!

 

 

 

덤벨로우.. 어렵다...

이래가 ~될일인가~~... 싶다..ㅎㅎ;;;

자꾸 승모근으로 덤벨을 드는 나...

마지막 세트에서는 나름 자세를 많이 고쳤는데,

내일되면 까먹을것 같다. 🤣

 

그래도 내일 무조건 복습해야지!!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20분

총  50분

 

 

 

 

사이클 탈때 넷플릭스를 보고 탔다.

그래서 그런가? 고강도 훈련이... 아예 체크가 안되있다😅

그래도 나름 힘들었는데...

평균 RPM도 80이상으로 했고..

평균심박수도 133이다.

 

이정도면 되는건가???

트레이너샘한테 나중에 물어봤더니

심박수가 133이니괜찮다고 하신다.

후... 다행이다 흐흐흐

😬

 

 

 

스테퍼에 올라선 풍경!!

멋지다.

이렇게 날좋은날 운동이라니...

놀러가곱다 😥

 

 

 

 

마음을 다잡고 스테퍼를 호이짜! 호이짜!

스테퍼는 왤케 힘든지..😭

스테퍼 20분 하고, 런닝머신 20분 해야겠다!! 싶었는데....

아... 반스 새신발 신고 런닝머신 하니 발이 너무 아파서

2분만에 내려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운동 흐름 깨지고 결국 유산소 50분밖에 못했다.

나약하느니라곤!!!!!!!!

 

유산소를 많이 해줘야 체지방이 활활 탈텐데....

유산소가 너무 귀찮다 정말... 

어쩜좋지..😩

 

 

그 외 운동

복근 운동 16분
스트레칭 25분

 

오늘 마무리도 소미핏의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완료!

스트레칭도 소미핏으로 동영상 2개 완료!

 

집에 가즈아~!!

 

내일부터는 유산소 쫌 늘려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