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풀지못한 숙제, 맨몸 스쿼트

by 도비쭈야 2021. 3. 1.
반응형

[ 3월 1일 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AM7:50)

 

계란후라이2개

밥100g

(간장계란밥)

 

 

 

 

👉 이거슨 국민비빔밥 ㅋㅋㅋ

간장계란밥은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가 않구먼!!

 

 

간식1 (PM1:00)

 

프루티 하동 1잔

 

 

 

 

👉 오늘도 오전근무여서 출근했더니,

파스쿠치 커피사주신다는 타부서 과장님 😉

오늘도 프루티 하동!!

티를 얻어마셨다 😌 헤헤

감쟈합니다앗!!

 

 

식사2 (PM1:00)

 

고구마97g

구운계란2개

그릭요거트1개

견과류 조금

 

 

 

 

👉 이거먹고 운동하러갈때 배고프면 어떻게하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안고팠다.

싱기방기 👀

운동을 더 빡시게 해야하는가...?

 

 

식사3 (PM6:20)

 

닭가슴살 100g

밥 100g

 

 

 

 

👉 요 닭가슴살 정말 맛있는데,

샐러드가 있었다면 금상첨화일것 같은 너낌!!

무슨느낌이냐하면,,,

밥먹는데 김치가 없는 느낌이랄까?

조금 서운한 느낌이다.

ㅋㅋㅋㅋ

 

이거먹고 마켓컬리가서 당장 샐러드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식사4 (PM10:00)

 

구운계란 2개

고구마100g

 

👉 마지막 식단까지 완료!!

고구마가 달달하니 맛잇구마 ❤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스쿼트 20개 4set
복부 운동 10분
옆구리 운동 20개 4set
라잉 레그컬 10kg x 30개 1set / 20개 3set
힙어덕션 25kg x 30개 1set / 30kg x 20개 2set / 35kg x 15개 1set

 

스쿼트 내가 정말 못하는 운동 중 하나다.

그래서 동영상 찍어서 트레이너샘한테 물어봤다.

 

 

 

 

 

상체가 자꾸 숙여지는 버릇이 있다.ㅠㅠ

엉덩이가 쭉 빠지는.. 좋지 않은 자세..

 

무릎에 더 나가도 좋으니 상체를 조금 더 세워보라고 하는 트레이너쌤!!

난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하다😩

나에겐 너무나도 어려운 스쿼트 ..

풀지못한 숙제같다.

 

 

스쿼트 연습하다가 다리에 힘이 빠져서

복근운동으로 바로 체인쥐~!!!

 

 

 

 

 

 

소미핏 2주복근 챌린지라고, 복근운동 10분하고 추노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힘듦 ㅠㅠ

 

여전히 그 짧은 10분중에서도 완벽하게 따라하지 못한 동작들도 있고

몇초남겨두고 포기하게 되는 동작들이 있다.

그래도 저번보단 좀 나아진것 같은데,

다음주 안에는 포기하는 동작 없게

꼭 마스터해야지 !! 🙄😏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30분

총  1시간

 

 

 

 

요거 어플 뭐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링크 걸어둡니다 ㅎㅎ

🔻🔻

 

2020/11/14 -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 가성비 갑 스마트 밴드 추천 , 샤오미 미밴드5 보단 <어메이즈핏 밴드5>

 

가성비 갑 스마트 밴드 추천 , 샤오미 미밴드5 보단 <어메이즈핏 밴드5>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제가 운동을 시작하게되면서 스마트밴드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어요! 원래 매탈시계를 자주 끼는데요~ 로즈몽시계를 끼고 운동하니 시계줄에 땀이차서.. 비싼시

dobi-jjuya.tistory.com

 

 


오늘도 무사히 유산소 1시간을 마쳤다.

스테퍼 30분했는데 중간중간에 내가 뭘 건들였는지

자꾸 중지가되서 시간계산이 제대로 안됬다 😥

 

 

그 외 운동

골반 스트레칭

운동하는 시간 중 젤루 죠은 시간 ^_^

이것만하면 집에가니깐 !!!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 집에서 해야지 하고 스트레칭 안하고 끝마치면...

집에가선 꼭 안하게된다.

그래서 꼭 마무리까지 헬스장에서 하고 가야한다.

나는 환경에따라 의지가 달라지는것 같다.

한없이 나약한 인간 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