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23 / 프로틴볼 / 복잡한 심리

by 도비쭈야 2021. 5. 8.
반응형

[ 5월 7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에그 2 / 구운계란 흰자 2
토마토 1
양상추

👉 오랜만에 오트밀!!!
이렇게 먹구 12:30까지 배가 1도 안고팠다.
포만감 쵝오👍🏽👍🏽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양상추 / 방울토마토

👉 오랜만에 소스닭가슴살!!
불닭맛 닭가슴살 왜이러캐 맛잇어???
밥말고 닭가슴살 더먹고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1

 

견과류 1

👉 자꾸 간식이 먹고싶어서 일하다말고
견과류 옴뇸뇸...🤦🏻‍♀️
하.. 쪼금은 살것같다
자꾸 앂고싶은 욕심이 마구마구!!!!!!


 

식사3

 

고구마 100g

구운계란 흰자 3
닭가슴살 30g
방울토마토 4

👉 점심때 먹은 닭가슴살이 130g짜리라서
눈대중 30g 남긴고 먹구 구운계란은 흰자만 먹었다!!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방울토마토 5

👉 저녁은 내가 이번에 잘못시킨 훈제 닭가슴살...
맛없는거 빨리 먹고 없애버려야지...
훈제닭가슴살 구매는 대실패다..
넘 퍽퍽쓰~
스리라차소스도 오늘은 적당히😅

 

 


간식2

 

프로틴 볼 11g

👉 당류가 거의 없고 프로틴이 들어있다는 광고에 
나는 또 호갱님이 되어 한박스를 삿다..
내 계획은 바프 끝나면 먹어야지!!!
하고 삿건만.....
뜯어서 맛만 볼까??하고....
30g중 11g을 먹어보렸다....ㅎ
(다 먹진 않았다 = 마지막 핑계)
이글을 보고 인상 찌푸릴 우리 이쁜 트레이너샘❤️
저 혼내지마효 ㅠㅠ
반성할께욤.....😭😭😭

 

나름? 잘 참고있다고 생각했지만...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특히 한달도 안남은 이시점에

굉장히 복잡한 심리와...

힘든상황들이 마구마구 터질것 같은데,

어떻게 견뎌내야할지 모르겠다 😥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밴드 로테이션 30개 x 3set
밴드 와이레이즈 65개
덤벨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1kg x 20개 4set
덤벨 레이즈업 1.5kg x 20개 4set
시티드로우 20kg x 20개 1set
리어델토이드 5kg x 20개 1set, 10kg x 20개 3set
스탠딩 레터럴 레이즈 5kg x 15개 4set

복부,옆구리운동 동영상 5개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허벅지운동 동영상 2개

 

헬스장에 있는 몸좋은 여성회원님들을 보면

저분들도 바프준비중이겠지.?

나도 바프 준비중이고, 심지어 1달도 안남았는데

내 아랫배와 뒷구리살, 허벅지살

덕지덕지 아직 남아있고...ㅠㅠ

 

바프찍을때 살 덜빼서 뱃살접혀서 사진찍는 상상하고...

 

 

자세좋은 여성회원님들 보면서

나는 저만큼 잘하지 못하는것 같고,

개인운동할땐 아직도 무게를 많이 못치고,

혼자 운동할때 가끔 트레이너샘 지나가면서 자세 교정해주시는데

나는 이때까지 틀린 운동을 하고있었구나..

헛운동 하고있었구나..

 

그래도 10월부터 처음 헬스 시작했으면..

그래도 혼자 운동하는데는 자세를 정확하게 잡을줄 알아야하는건 아닌가~

싶고,

 

이런 생각들이 오늘 많이 들었다.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마음은 조급해지고

조급한 마음만큼 몸은 안따라주고,

의지도 약하고..

바프준비하는 다른사람들은 나처럼 나약하진 않겠지?

이렇게 힘들어하면서도 다들 열심히 하겠지?

하며 자꾸 남들과 비교하게된다.

😥

 

 

아무튼!!

지금은 빨리 바프 끝내버리고싶은 생각뿐이다.

 

으아~~ 지겨워 ㅠㅠ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30분 

총  1시간

 

 

유산소 운동도 완료!!

평균BPM은 130 둘다 넘겼다.

 

내일은 당직이라서 저녁8시까지 근무...

헬스장은 물건너간다~_~

 

내일은 집에서 유산소나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