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24 / 하체지옥 / 지옥훈련

by 도비쭈야 2021. 5. 7.
반응형

[ 5월 6일 목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현미곤약밥 120g
스트램블에그 2 / 구운계란흰자 2
김 / 간장
양상추 / 파프리카

👉 오늘도 똑같은 아침식사☺️
아침이 젤 배부르다 진짜로...
점심전까지 배가 1도 안고프다.
포만감 2000퍼센뜌!!!!!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짭짤이 토마토 1
양상추

👉 오늘은 치즈불닭스테이쿠!!
스리라차 소스 생략쓰~~
아.... 포스팅하면서 생각났다!!!!
계란 안먹었네 ㅠㅠ
내 소듕한 단백질...안챙겨먹었네🤦🏻‍♀️
냉장고에 두고 까먹고 자꾸 안먹고 난리야 ;;
낼은 꼭 챙기묵쨔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방울토마토 3

👉 아놔... 테이블에 빵쇼핑백 커다란게 2개나있고,
맛잇어보이는 빵이 풀어져있었다...
아, 한입먹는다고 살찌겠어?
하고 냉큼!! 입에 한입 넣어서 씹다가...
뱉었다..;;;😳
나 지금 정신 나간거지??
먹지말자...
넌, 고닭먹어야지!
고구마 닭가슴살!!!!
안삼켰으니 먹은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짭짤이토마토 1

👉 부드러운 달가슴살!!
생긴건 맛없게 생겼지만 맛있다
후추랑 소금으로 삶짝 간이되잇고
촉촉~~하니 포크로 찌르면 바로 찢어진다 ㅎㅎ
그리고 짭짤이 토마토도 왜이루캐 맛잇옹 ㅜㅜ
토마토사랑❤️

 

 

+

 

그 후 방울토마토 4개 더 먹었다고 한다.....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복근운동 동영상 3개
옆구리운동 동영상 2개
허벅지운동 동영상 2개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

아.... 살려주세요...ㅠㅠㅠ

진짜진짜.... 하체하는날은 너무 힘두러....ㅠㅠㅠ

특히 스쿼트... 스쿼트는 진짜 지옥보다 더한 지옥이야..😫

 

평균심박수 145BPM..

최고심박수181BPM..

이게 무슨일이야...?

 

사이클 땀범벅으로 타도 이정도는 안나오는 심박수...

역시!!!! 트레이너샘이랑 같이하니

이거시 운동이다....

 

어제 혼자한 하체운동은 운동도 아닌걸로 🤣

 

시작부터 크랩워킹... 발에 밴드 끼워서 밴드 저항으로 ....

끝나자마자 밴드 그대로 끼워서 덩키킥...

🤯

 

스쿼트며 데드리프트, 워킹런지..

전부 무게를 치고 했더니

그냥 심장이 터질것 같았다..

 

나의 저질스러운 하체ㅠㅠ

잘좀 하쟈...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30분 

총  1시간

 

 

오늘 하체를 넘 빡시게 해서

유산소가 너무나도 하기 싫었지만...

싫다고 어쩌겠어..? 숙제해야지....🤨

 

후덜덜거리는 하체때문에 사이클타는데 속도를 못냈다.

근데 하체운동의 여운으로 심박수가 계속 높게 유지가 된건지..

속도가 느려도 심박수는 빨랐다.

 

아~~~ 오늘 너무 빡센하루다.

나자신 수고해쪄 얼른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