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22 / 흥폭발 유산소운동

by 도비쭈야 2021. 5. 9.
반응형

[ 5월 8일 토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에그 2 / 구운계란흰자 2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짭짤이토마토1, 방울토마토 3
양상추

👉 오늘은 방울토마토 3개를 반으로 쪼개서 스크램블 에그!!
진짜 이렇게 먹으면 배터진다🤤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00g
구운계란흰자 1
방울토마토 6

👉 오늘 닭가슴살 스테이크룰 전자레인지에 빠싹 돌렸나..

수분이 다날라가고 질겼다 ㅠㅠ
그래도 맛은 좋다 🙃

 

 

 

👉 요건.. 나 혼자 일하는 모습을 보신 편의점 사장님,

(직장바로앞 자주가는 편의점)

 

군것질이라도 하고 일하라고 주고가셨다.
하... 사장님 노무노무 감사한데 먹을수가 없어요😭😭😭
입맛만 다시게 하는 갑자칩쓰~~~😳



간식 1

견과류 1

👉 주말에 혼자서 일하기 너무 바쁘고 힘들다 ㅠㅠ
겨우겨우 바쁜일 다 쳐내고,
한숨돌리니 배가 고파졌다...
아마 요 녀석들도 곧 이별을 하는날이 오겟지...?

 

 

 

간식 2

제로콜라 1

👉 늦게까지 당직하는날은 군것질이 넘나 땡긴다.

제로콜라 처음먹어본날.

얼음타서 콜라마시니

와우 넘시원!!

배고픔도 잊어버리게 해주는구만~

하지만 이녀석도 곧있으면 못먹겠지..

탄산이니까, 배에가스차니까...ㅎ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방울토마토 3

👉 랜만에 스리라차 소스!!!👍🏽
매콤하니 역시 맛잇어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4

👉 운동끝내고 먹는 마지막 식사는
그렇게 꿀맛일수가 없다🥰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복부, 옆구리 운동

 

 

 

 

 

오늘은 헬스장 못가니까 유산소와 홈트위주!!

복근운동 해주기😇

 

 

유산소 운동

사이클 60분

총  1시간

 

 

 

 

 

 

오늘은 유튜브가 아닌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사이클 타기!!

 

 

 

 

 

땀이 비오듯 주륵주륵이다.

대.박.

 

 

 

포기하고싶어도 지금 포기할수 없는걸 알고있고,

시간은 어차피 흐른다.

 

어째?

즐길수 밖에!!

 

요즘 너무 심란한 기분이었지만

오늘은 신나는노래틀고 기분좋게 운동했다.

내가 마치 그 가수가 된것 마냥

음악에 심취해서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클을 흥폭팔해서 탔다.

 

 땀도 주룩주룩나고

운동이 잘된것 같은 기분 😏

 

내 플

레이리스트

 

🔽

 

 

 

 

 

마지막은 베케이션!!!

완벽한 몸매로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기는

내모습을 상상하며!!!

 

페달을 쎄게!! 밟았다.

 

기분좋게 간단하게 운동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