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28 / 간월산 등산 / 치팅데이

by 도비쭈야 2021. 5. 2.
반응형

[ 5월 2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현미곤약밥 140g

양배추 계란전 (계란2)
구운계란 흰자 2
하인즈리듀스드 케쳡
김 / 간장
파프리카

👉 오늘은 치팅데이~!!
트레이너샘이 오늘은 탄수화물 밥으로 150g씩 먹으라고 하셨다.
갑자기 탄수화물을 늘려서 몸에 교란을 주기 위함이라 한다.
내가 유튜브에서 봤을때 치팅이란,
맛잇는 음식 양껏 먹는게 치팅데이가 아니고
치팅의 원초적 의미는 원래 먹는양에 살짝 양만 증가해주고
음식도 정크푸드말고 원래 먹던 식단위주로(클린하게)
먹는게 치팅!!
양껏 먹는게 치팅이 아니라고 했었던 기억이 난다.

근데 첫끼로 밥 150g먹으려니 너~~무 배불러서
한입 남겼다 ㅠㅠ

 

 

 

 

식사2

 

<닭가슴살 김밥>
현미곤약밥 150g

닭가슴살 100g
계란2(흰자)
오이,씻은김치,당근,깻잎
스리라차소스

👉 아 이건 진짜.. 내가 만들었지만 맛잇다.
저번엔 밥이 100g이라서 한줄만 만들었지만
오늘은 150g이니까 두줄!!!
나머지 남은 재료는 김밥이랑 같이 먹었다👍🏽
나중에 또 만들어 먹어야지🥰

 



간식1

 
견과류 1

 

 

간식 2

 

오이 조금

 



 

식사3

 

현미곤약밥 143g

닭가슴살 100g
양배추쌈
파프리카

👉 나중에 마지막 식사때 먹을 밥이랑 지금 밥이랑 나눠보니
150g까지 안되서 140g언저리로 먹었다.
근데.. 고기반찬이 작으니 밥이 좀 남는다😅
닭가슴살 130g짜리라 30g은 남겼는데..
뭔가 양이 좀 안맞군🥲
그나저나 헬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왤케 맛잇음??
맵찔이는 못먹는 매운맛에 깜짝놀람
양배추로 쌈싸먹으니 넘 맛잇고,
다이어트 끝나도 요 닭가슴살은 돈주고 더 사먹을 예정!!!
닭갈비가 따로없네👍🏽

 

 

식사4

 

현미곤약밥 142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 고구마 삶기 귀찮아서 밥할때 같이 올렸더니
곤약이 가벼워서 물에 뜨는바람에
고구마가 밥속에 묻힘....ㅋㅋㅋㅋ
고구마가 뭉개져서
고구마도 살짝 들어가있다 😅
의도치 않은 고구마현미곤약밥이 되어보림;;

 

 

 


운 동 일 기


 

 이번주말에도 등산!!
오늘은 등산으로 운동을 끝낼 예정이다☺️
트레이너샘이 탄수 150으로 먹는날엔 좀 쉬어주라햇지만..
등산만 하는걸류☺️

오늘은 간월재! 간월산!!등산하기🏃🏻‍♀️

 오늘 일기예보 강수량 50%였고
출발할때도 비가 한두방울 떨어졌는데....
도착하니 햇빛 쨍쨍!!!!
오예~!~!

다들 비온대서 등산을 안온건지
저번에 갔을때보다 사람들이 없었다.

 

 

 

 

 

평범함은 저리가라!!

남들과 다른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요거는 작년에 왔을때 찍었던 같은 장소!!!

 

 

작년에는 간월재까지만 등산!!
오늘은 간월산 정상까지 가보즈아~!~!


 

 

도착!!!!!
해발 1,069M 였군!!
간월재에서 간월산으로 가는 길은 바위가 많았다
큰돌들이 많아서 길이 험했다는😳

 

 

바람막이 입고 찍으려니
같이등산갓던 언니들이 자꾸 벗으라고😅
왜 몸매를 감추나몈ㅋㅋㅋㅋ

 

 

 벗고보니 잘한것 같기도 한데..
난 아직 부끄럽긔..
근데, 이렇게 찍어보니 중둔근 운동좀 더 해야겠다 😂

힙딥?맞나 저게..?

아니면 허벅지살을 더 빼야하는건가...ㅋㅋ

옆구리살을 더 빼야하는건가..

 

아, 정답!

옆구리살 허벅지살 빼고 +  중둔근운동해야겠네;;;

😫

 

 

 
최고심박수가 157까지도 올라갔네??
언제그랬지??ㅋㅋ

그렇게 하산하고 친구집 근처 선바위공원에서 찰칵📸

 

 

 

 암튼 오늘도 뿌듯한 하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