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시간 쪼개서 운동하기

by 도비쭈야 2021. 2. 10.
반응형

[ 2월 10일 수요일]

 

오늘은 일이 늦게끝나서 저녁8시에 퇴근을 했다.

헬스장을 갈까...말까... 고민을 했다.

오늘만 쉴까.?하다가

안돼.. 이번주는 내일부터 주말까지 운동안할건데..

오늘마저 쉬어버리면..

모든걸 내려놓을것 같아 😩

 헬스장을 갔다.

 

오늘은 명절 연휴전날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

 

어디 계산좀 해보자~

지금 얼마 운동할 수 있지..?

지금 바로 운동시작하면 8시 30분...

헬스장 마감은 10시..

샤워시간 30분...

 

그렇다면 운동시간은 대략 1시간....

 

오늘은 유산소만 해야겠다 😭

유산소 운동

사이클 25분 (강도1 평균RPM80이상)
런닝머신 25분 (속도 6-10분, 속도7-5분, 속도9-10분)

총50분

 

트레이너샘이 운동 쉬는날엔 유산소와 스트레칭을 하는게 좋다고 했다.

운동 쉬는날엔.. 다 쉬는거 아니고...?

유산소+스트레칭이 운동 쉬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네 🤣

 

그렇다면 난 오늘 쉰거구나 😀

하하하하

 

어찌됫든!! 근력운동 못하고 유산소만 하게된다면

유산소를 빡시게해주라고 했는데

평균심박수 130은 넘어야 한다고 했다.

 

사이클 평균심박수 145면 Okay!!!

성공쓰!!

 

 

 

오~~ 런닝머신도 평균심박수 150이면

성공쓰~!!!

 

오늘 뭔가 운동이 잘되는 날이었는데

하필... 운동할 시간이 없었다는게.. 함정 😩

런닝도 5지게 뛰어줬는데..

숨 헐떡이면서 진짜 마스크안으로 숨차 사망할뻔했다..ㅎ;;

 

이렇게 운동이 잘되는데... 유산소 50분밖에 못해서

운동을 하다 만것 같다..힝...

평소에 운동컨디션이 좋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꼭 이렇게 시간없을때 바짝 집중하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 😅

 

오늘도 그렇게 운동을 덜한느낌으로...

마무리를 하고 집에 왔는데 택배가 왔다.

 

 

두근두근! 설레는 순간!!!!

 

아~!! 반스였구나!!!

ㅎㅎㅎㅎ

하체 운동 열심히 하기위해 산 반스..😌

 

반스야!! 앞으로 나의 하체운동을 잘 부탁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