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조선팔도 :-) 국내여행

강화도 여행 1탄- 코시국 거리두기 여행, 숙소<나래산방>추천!

by 도비쭈야 2021. 1. 18.
반응형

여러분 안뇽하세요🙋‍♀️

 

코시국 무급휴직중인 도비쭈야입니다 😳

무급 휴직동안... 반백수인 저는...

집에만 콕 처박혀있어야지~ 하고 일주일이 지났을 쯤..

 

무기력한 저를 발견한 친구가

아~무도 찾지않는 산속에 놀러가자고 제안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코시국 거리두기 저희만의 여행이 시작 되었습니다.

 

강화도여행 1일차

울산 - 강화도 (나래산방)

친구는 인천에 거주중이에요 :)

 

예전에 남자친구와 갔었던 펜션이 있는데

엄청 좋았다구 지금같은 시기에 가면 딱이라구~

거기는 예약잡으면 바로 갈수 있는, 자기만 아는 펜션이라나 뭐라나 ㅋㅋ

몸만 오라구 하더라구요!! 펜션비용은 자기가 쏘겠다며..

 

아싸!!!!!😆

개이득!!!!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위해 친구가 먼저 장을 보고 만났어요!

친구와 만나서 바~~로!!! 나래산방으로 왔습니당!!

 

 

나래산방 도착했어요!!

와... 어쩜이래..? 숙소 가는길에 갑자기 눈이 펑펑 오더니

숙소 도착하니 눈이 포근하게 쌓인거 있죠!!!

감.동.

😮

 

 

울산피플에게 아주 반가운 ..

너무나도 이쁘게 쌓인 눈!!

정말 포근해 보였어요😊

 

 

강화도 가기전날 사실 밤에 잠이 안오더라구요..

넘 설레서 🥰

헤헤

 

저의 상상속엔..

따뜻한 구들장 방안에서 문열어놓구

펑펑 내리는 눈을 보면 넘 설레일것 같다고 생각했었죠...

 

 

정말 상상이 현실이 되어버렸지 몹니까?ㅎㅎ

그럴줄 알고 아주 단단히 준비하고 갔네요ㅋㅋㅋㅋ

털신 장착! 귀도리털모자 장착!

 

 

조금있다가 펜션지붕에 하얗게 쌓여있고

펜션마당의 포근한 눈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것을 상상하며...... 

 

펜션 옆쪽에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을

아주 마구마구 밟아주었어요!! 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눈사람 만들어주겠다며

눈을 뭉쳤는데...

 

눈사람이 안만들어지더라구요^^;;

아주 구박받았습니다..

하핫

 

 

사장님께서 제 친구를 기억하시고는

방에 들어가있으면 김치전을 서비스로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아내분이 김치전을 만들고 계시고

사장님은 펜션 입구에 눈을 치우고 계셨어요!

 

 

이때까지도... 저희는 인생샷을 상상하고 있었는데...

 

 

 

사장님?

눈... 눈 어디갔어요..?

 

 

저... 저희... 이렇게

인생샷 직을려고 했는데....

망....

망했다..

 

아 ...아프다...

맴찢...

 

 

에라 모르겠다~~ 내 눈으로 맘껏 즐겨야겠다 😁

 

방은 2개뿐이에요!

예약자도 저희 뿐이구용!!

 

저기 옆에 창고처럼 보이는곳은 바로바로!!!

 

짜잔!!! 창고레스토랑 ㅋㅋㅋㅋ

가마솥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여기 그릴은 일반 숯불그릴과 가마솥 그릴이 있는데

예약자는 저희밖에 없어서 가마솥에서 먹겠다구 했더니

사장님이 가마솥 씻어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방 내부 모습이에요!!

지금부터 펜션사진은 다놀고나서 퇴실할때 사진을 찍어서..

좀 지저분하지만..^^:; 참고해주세요!

 

들어가면 황토 구들장이라 그런지 정말....

몸을 지질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지진다가 사투리인가요..? 아니죠??

 

아무튼.. 아직까지도 여운에 남는 그런 방입니다 ㅎㅎ

 

 

황토방 답게 커튼도 황토색이에요 ㅎㅎ

귀엽죠? 

방에 들어가면 은은한 향이 나는데..

 

창문에 있는 요녀석이었네요!!

아기자기하니 귀엽죠?ㅎㅎ

 

 

저는 여기와서 티비 한번도 안틀었네요 ㅋㅋㅋ

친구랑 하루죙~~일 수다를 떠느라..ㅋㅋ

 

 

주방모습이에요!

간단하게 있을건 다있더라구요~!!

전자레인지는 물론!!

바솥이랑 티포트까쥐~!

 

 

 

 

화장실도 대체적으로 깨끗해요!!

화장실이 추울것 같았는데..

전혀!!! 전혀 춥지 않았어요!!

이게 황토 구들장의 힘인가요..?

 

방구경이 끝날때 쯤 ~

주인아주머니께서 김치전을 내어주셨어요!!!

 

 

오마이갓.. 3분컷! 클린하게 다 먹고

오징어채를 버터에 또 꾸워먹었네요 😋

맥주가 빠지면 섭하지요라~

그냥 막 벌컥벌컥 마셨네요 ㅋㅋ

 

 

그렇게 먹고 쉬고있는데 웰컴티를 또 주셨어요!!!

이건 서비스였나? 원래 주시는건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그리고.. 여기 나래산방의 하이라이트!!

솥뚜껑 삼겹살!!!

 

 

짜잔!!! 

캬~~ 취긴다

 

 

분위기 넘 좋지 않나요???

동영상 빠지면 섭하쥬?

무적권... 동영상 남겨야합니다룽~😚

 

 

감성에 한껏 취해가지구..

동영상 찍었어요 ㅋㅋㅋ

음악 빠지면 섭하죠?

 

음악에 취하고~

고기에 취하고~

술에 취했슴다

🤩

 

 

삼겹살에, 항정살에

보끔밥까으쥐~~~

오예쓰!!

 

넘 맛잇찌만... 이렇게 1차로 끝내면 안되는거 아시죠!!!

푸파정신 잊으면 안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정신 그대로!! 2탄에서 보여드릴게요

🙋‍♀️

 

 

같이보면 좋은 글

 

2020/11/16 - [Trip❤/조선팔도 :-) 국내여행] - 안동여행 1박 2일 코스 - 1일차 (코시국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안동여행 1박 2일 코스 - 1일차 (코시국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나의 직업상 여행할 만큼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슬픈 현실🥺 그래서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무조건 여행을 떠난다. 2020년 6월 코로나19의 여파로 1달간 유급휴직을 하게되었다. 고용노동지원금

dobi-jjuya.tistory.com

2020/11/17 - [Trip❤/조선팔도 :-) 국내여행] - 안동여행 1박 2일 코스 - 2일차 (코시국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안동여행 1박 2일 코스 - 2일차 (코시국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안녕하세요:) 도비쭈야 안동여행 2일차 포스팅 들구왔어요! 다들 1일차 보셨나욤? ▼▼▼ 2020/11/16 - [조선팔도 :-) 여행기록] - 안동여행 1박 2일 코스 - 1일차 (코시국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안동

dobi-jjuya.tistory.com

2020/12/14 - [Trip❤/여권챙겨 :-) 뱅기타자] -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1탄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1탄

주말 코로나 국내 신규확진자 1,000명 돌파, 스키장은 인산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스키장을 이용하기 위해 다닥다닥 붙어있고.. 누구는 놀러갈줄 몰라서 못가는줄 아나..?  나도 여행할 줄 아는

dobi-jjuya.tistory.com

2020/12/16 - [Trip❤/여권챙겨 :-) 뱅기타자] -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2탄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2탄

2020/12/14 - [여권챙겨 :-) 뱅기타자] -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1탄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1탄 주말 코로나 국내 신규확진자 1,000명 돌파, 스키장은

dobi-jjuya.tistory.com

2020/12/17 - [Trip❤/여권챙겨 :-) 뱅기타자] -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3탄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3탄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여행 3탄!! 시작하기에 앞서 1탄, 2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 🔻 2020/12/14 - [여권챙겨 :-) 뱅기타자] - [베트남 다낭/호이안] 추억 떠올리기, 과거

dobi-jjuy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