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간단한 공복유산소 도전!

by 도비쭈야 2020. 12. 23.
반응형

식 단 일 기


[ 12월 23일 수요일 ]

 

- 오전 -

 

11:00

간장참치계란밥

 

트레이너샘이 간장계란밥 먹으라고 추천해준적이 있다.

오늘의 아점으로 간장계란밥에

어제 먹다 남은 참치에 반정도를 기름기 쫙빼고

담아서 ㅂㅣㅂㅕ~~

쓱싹~~ 비벼~~~

옴뇸뇸

항상 저녁에만 식단을 신경쓰는편인데

평일 오프때 집에서 먹는밥도 살짝? 신경쓰는편이다.

 

 

- 오후 -

 

12:20

사과+당근 쥬스

사과랑 당근을 갈아서 한잔 마셨다.

 

2:50

현미카카오닙스1

저지방우유1

아점으로 조금먹었더니

배가고파서..

현미씨리얼을 우유에 타마셨다.

 

 

5:50

고구마1

닭가슴살1

계란후라이1

야채조금

운동끝나고 저녁식단!!

이것만 먹어줘도 배가 상당히 부르다!

운동하고 나서 바로 밥을먹어서 살짝 식욕저하됨 ㅋㅋㅋ

 

 

7:70

돌체블랙밀크티1

친구를 만나서 차안에서 수다떨면서 

한잔마셨다.

티를 마실까 고민했는데

스벅쿠폰이 있는데 괜히 티마시면 아까울것같아서...(변명)

ㅋㅋㅋㅋㅋㅋㅋ

내 최애 음료

 

 


운 동 일 기


[ 12월 23일 수요일 ]

 

오늘은 쉬는날이라 늦잠을 잤다.

늦잠자고 일어나서 밥먹기전 공복 유산소 꼭해야지!!

하며 일어났는데 10시쯤 넘었다..ㅎㅎ

빨리 공복 유산소하고 밥먹어야지><

 

첫번째 공복유산소!!!

 

처음에 아주 가볍게 시작한다.

이정도? 사뿐하게 할수 있겠군!!

 

음~ 아직 괜찮아!!

 

아 숨차... 몇분지났지??

하..10분지남 ㅋㅋㅋㅋㅋㅋ

아 언제 끝나.. ㅠㅠ

 

타바타 형식의 공복 유산소 운동인데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자막나오는데

계속 안쉬고 동작을 이어나간다ㅠ_ㅠ 뭐야....

 

운동끝나고나서 댓글을 봤다.

 

 

밑에 댓글들 ㅋㅋㅋㅋ

나랑 같은마음의 사람들이 많아서 빵터짐 🤣

 

진짜로...  쉬는시간이 없어서 계속 뛰어서 그런지.. 토할꺼같아서ㅜ

겨우겨우 16분 하고 끝냄 ㅋㅋㅋㅋ

저녁에 다시 운동해야지...

 


저녁에 동네에서 친구랑 잠깐 만날 약속이 있어서

친구만나고 들어오면 운동안할거 같기에...

빨리 운동하고 샤워하고 잠시 보러가야겠다 싶었다.


저녁 먹기 전 운동시작!

 

언제나 그렇듯

처음시작은 아주 가볍게 시작 :)

트위스트 크런치도 많이해본 동작!!

엄청 힘들진 않다.

헬스장에서 기구로 레그컬을 해봤지만

맨몸으로 레그컬 해보는건 처음이다.

이렇게 맨몸으로 하는것도 운동이 되는구나? 싶었다.

대망의.. 내가 정말 못하는...

플랭크...

그중에서 플랭크 사이드 탭을 해야하구나..ㅎㅎㅎ

여기서부터 힘들어지기 시작ㅋㅋㅋㅋㅋ

마지막 마운틴 크로스 클라이머..
50초가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4set를 했다.

 

오케이~! 오늘 운동은 가볍게 요기까지!!

자기전에 스트레칭하고자야지 ㅎㅎ

 

오늘도 건강한 하루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