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불금엔 홈트!

by 도비쭈야 2020. 12. 12.
반응형

식 단 일 기


[ 12월 11일 금요일 ]

 

- 오전 -

 

8:30

투썸플레이스 초코케잌 1조각

오늘 지원부서에 있는 친구가 생일이어서 케이크 한조각을 먹었다.

그냥 일반 케잌이었다면... 안먹었겠지만?🙄

투썸초코케잌은 안먹어주면 예의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생딸기 초코케잌은 진짜 투썸이 최고인듯하다👍

안에 크런치가 톡톡! 씹히는 맛이 아주그냥!!!

거기에 초코와 생딸기의 조화는~!!!!!

 

그만해 쭈야!! 여기까지^^;;

 

- 오후 -

 

1:00

일반식

탄수화물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오늘은 밥을 진짜 조금퍼담았는데

사진은 많아보이는 매~직!!^_^

옆에 직원이 밥 왤케 적게먹냐고 그랬는데

많아보이는 이유쩜...?

 

순두부찌개에 양념장 조곰 풀어서 밥말아먹으니

꾸르맛!!

야끼우동도 오동통통~하니 매콤했다.

단백질 섭취 많이 해야하니 계란말이 많이담았고,

야채도 많이 먹어야지:)

 

 

5:40

닭가슴살 소세지2

계란후라이2

밥 조금

양배추 적당히

 

오늘은 저녁 먼저 안먹구 홈트부터 하고나서 저녁을 먹었다.

운동하고나서 잘먹어줘야하는데,

운동후 탄수화물 조금은 섭취를 해주라는 트레이너말이 생각나서

밥은 별 생각없었는데 탄수화물 대체할 식단이 없어서 밥을 아주 조금펐다.

진짜 한숟갈?ㅋㅋㅋ

닭가슴소세지랑 밥이랑 먹은적은 처음이다ㅋㅋㅋ

 

트레이너샘이 닭가슴살이랑 밥이랑 먹어도 된다했는데

나는 왜 이렇게 먹으면 안될것만 같지?😳

밥=살쪄

이 생각이 너무 강해서 그런것 같다.

 

결국엔 식은밥이라 밥 쪼곰 남겼다 ^^;;

 


운 동 일 기


[ 12월 11일 금요일 ]

 

오늘 퇴근하면서

 

" 나태해지지말자!! "

" 집에가면 바로 운동하는거야!! "

 

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필라테스 양말부터 신었다.😊

 

그래 시작이 반이야! 오늘 너낌이 조아!! 아쥬 조아!!

부끄러운 내발 ㅋㅋㅋㅋ

패디받은지 두달이 다되어가는데 엄지발톱은 정말 안떨어진다^^;;

필라테스 양말을 신은 이유는.. 운동하다보면 손발에 땀이나는데

필라테스 양말을 신으면 미끄럼 방지도 되고 땀도 덜난다👍

 

그럼 동생한테 받은 아이패드로 시작해볼까??

참고로 동생이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사면서

기존에 가지고있던 아이패드 제발 나한테 버려달라고해서 받아냈다😝

 

 

2020/11/29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애플펜슬2 구매후기(i Pad Pro 4 + Apple pencil 2)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애플펜슬2 구매후기(i Pad Pro 4 + Apple pencil 2)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 애플펜슬 2 구매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요 아이들은 내돈내산이 아니고 제 동생이 직접 돈주고 구

dobi-jjuya.tistory.com

오늘은 땅끄부부 스페셜!!

땅끄부부운동으로 재밋게 운동해볼테다!!!

전신운동으로 먼저 몸을 달구고? 싶어서

단시간 전신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칼소폭 찐 핵매운맛] 16분 시행했다.

다음은 "찐"이 빠진 [칼소폭 핵매운맛] 운동을 약 30분가량 했다.

근데 나는 핵매운맛이든 찐 핵매운맛이든 강도는 비슷?한것 같다 ㅋㅋ

 

마지막 전신 운동 15분으로 전신운동은 대략 1시간 정도 했다.

와우! 땀이 정말 잘나고 재밌는 운동이다

땅끄부부에게 박수!!!

감사합니다 😁

너무 재밌게 운동했어용 히히

다음으론 나의 컴플렉스 뱃살, 옆구리살, 뒷구리살 허리운동을 7분짜리 동영상

2번돌려서 따라했다. 14분가량 운동을 했고

집에 2kg 아령이 있어서 팔뚝살 빼기 7분 운동

이거는 1번만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보기로^^;;

다음엔 이것두 3set로 하면 좋을듯 하다.

왜냐면 헬스장에서 했던 덤벨 레터럴 레이즈는 1kg짜리로 했는데

2kg를 들고 레터럴 레이즈하니까 어깨에서 뼈소리가 뚝뚝 남...;;;

자세가 바르지 않았거나, 나에게 무리가 갔나보다.

1kg짜리 덤벨을 하나 살까... 고민되군!

 

이렇게 운동을 다 마치고 스트레칭 동영상을 찾아보았다.

요즘들어 골반이랑 고관절이 자주 아파서 스트레칭이 필요했다.

 

마침 골반교정, 체형교정 스트레칭 19분짜리 동영상이 있길래 바로 시행!!

와.. 진짜 골반이랑 고관절 너무 아프다..ㅠㅠ

이거 괜찮은걸까..? 병원가봐야하는건가...

 왼쪽은 한개도 안아픈데 오른쪽 고관절이 너어어무 아프당...휴..

 

그렇게 19분이 지나가고 거북목 스트레칭도 검색했더니

김계란님 동영상이 있길래 바로 시행!!

15분동안 목스트레칭을 해주었다!

나는 거북목이 심해 목의 커브가 역C커브형이라 디스크가 돌출된 상황.,.

매일 잠자기전 15분 스트레칭을 하는건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던 나는

단 한번도 이 틀 이상 스트레칭을 해본적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웃긴다.. 

하루 24시간 중 15분 투자하는게 왜이렇게 어려운 일인걸까?

 

요즈음 운동도 꾸준히 하고있는 마당에

목스트레칭도 루틴으로 해야겠다.

꼭!! 잊지말고 해야겠다.

 

오늘 뭔가 하루가 뿌듯하군😊

고강도의 운동은 아니라고 생각들지만, 알차게 잘 한것 같다.

성공셀카를 찍고나서 나는 씻으러 총총총~!

 

#홈트 #성공셀카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