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미리 크리스마스!!에도 운동을 하자...ㅎ

by 도비쭈야 2020. 12. 24.
반응형

식 단 일 기


[ 12월 24일 목요일 ]

 

- 오전 -

 

9:30

두유 1

구운계란 1

바나나 1

 

오늘아침은 가볍게 스타또!!

오랜만에 바나나를 먹군 ㅎㅎ

예전에 다이어트할때 바나나를 너무 많이 먹엇던터라

물려서 한동안 못먹었는데

다시 먹으니 맛있네😚

돼지런하기도 하여라 ^^;

 

 

11:55

애플파이 1

 

오늘 같이 일하는 친구가 외국인 통역을 하는데

오랬동안 통역을 해주었던 외국인 고객과

산타옷을 입은 외국인 고객 딸이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직접 홈쿠킹으로

애플파이를 만들어 친구에게 고맙다며 주고갔다.

그 애플파이 내가 득템 ㅋㅋㅋㅋㅋㅋ

캄솨합니다😆 외쿸인님... 제가 머거써효~😋

 

 

- 오후 -

 

1:00

일반식

 

나름 적당히 펀다고 퍼담았는데...

배가 또 끝까지 부르고야 말았네 ^^;;

진짜 스파게티는 사진보다 더 담으려했었고

고로케도 한개 더 담으려했던거

욕심 많이 내려놨다 ..ㅎㅎㅎ

 

"제발 적당히 먹자 식탐부리지말고"

 

 

 

5:40

닭가슴살스테이크 1

양상추 조금

방울토마토 조금

고구마 반개

 

오늘저녁 피자먹고싶었는데

꾹참고.. 밍기적밍기적 거리다 운동부터 하고 저녁먹었다.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그런지?

괜시리 야식 시켜먹구싶구~~~

엄마가 "피자시켜먹을래?" 했을때

"아니, 엄마 혼자 드셔유~" 했다.

 

왠지... 내일 내가 운동 안할것 같기도하고?

저녁식단도 제대로 안할것 같기도 해서

오늘은 좀 참자 싶어서 참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ㅋ

내일 운동안할거같다니...

저녁시간 제대로 안할것 같다니..

이미 할마음이 없는거네 🤣

 

이렇게 또 사람이 나태해진다...

하하하

 


운 동 일 기


[ 12월 24일 목요일 ]

 

그렇게 피자주문을 뒤로하고 운동을 시작했다.

오늘은 인스타 팔로우 되어있는 스미홈트님의 영상을 따라해봤다.

 

 

일단 어떤 동영상이든 처음부터 힘든 동작은 없다.

점핑잭은 진짜 기초 😊

 

 

어!! 근데 두번째부터 힘든동작 나온다

복부 짜내는 동작.....

저질체력인 나는 또 고관절에서 뚝뚝 소리남

ㅋㅋㅋㅋ 아혀....

 

 

마운틴 클라이머는 동영상에서 왤케 빨리 다리를 움직이는건지..

 

 

 

와 버피 진짜 짱싫은데...ㅎㅎ

 

 

세트중에 버피가 있네?

 

하.. 하...하ㅏㅎ

 

 

 

어딜가나 빠지지 않는 플랭크구먼~

 

 

레그레이즈는 정말 동작 잘해야한다.

복부힘으로 다리를 들어올리는데

절대 허리가 바닥에서 뜨면 안된다는것을 잘 알고있다.

운동 초보자들에겐 정말 힘든동작!!

 

 

동작이름중에 트위스트라고 들어가있는거면

사이드!! 옆구리쪽 운동이 되는데

영상속 스미님은 힘이 하나도 안들어보이는 이유쩜..ㅠㅠ

나만 힘들엉?

 

나지금 힘들어 죽겠...

 

 

 

 

 

이건 예전에 혼자 아파트 헬스장 다닐때

혼자 했던 동작이었는데ㅎㅎ

이게 브이업크런치라는걸 오늘에서야 알게됬다.

 

 

 

트위스트 또나왔다😅

DG게따..

 

 

 

 

 

이거 언제끝나냐...

아직 1set안끝났냐..?

 

 

 

 

와 마지막 이동작... 1set에서는 그냥 숨차게 할만했는데

2set부터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

미춰버령...

 

 

 

 

이거한다고 안죽는데 ;;;

 

못일어나겠다구!!!!!

 

하 .....

 

 

중간중간 내맘대로 쉬면서 운동했다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여로분~ 메리크리스마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