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트레이너와 함께라면 고강도훈련 쌉가능

by 도비쭈야 2021. 2. 25.
반응형

[ 2월 24일 수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AM7:20)

 

닭가슴살 100g

밥 100g

스리라차 소스 조금

 

👉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먹다가

급!!!!

생각나서 찍은사진...ㅋㅋㅋㅋ

좀.. 더럽네 ^^;

 

 

식사2 (PM1:00)

 

닭가슴살 소세지 100g

밥 100g

밑반찬 조금

 

 

👉 초장.. 먹으면 안될꺼같은데...

물미역엔 초장없으면 먹기 힘들것 같아서..

쵹흠 ^^,,, 쵹흠 찍어먹었다 ..ㅎㅎ

 

 

간식1 (PM3:30)

 

에너지 드링크 1/2

 

 

 👉 점심먹고나니 왜 이렇게 잠이 쏟아지는지....

피곤하기도 하고 잠도 오고...

나는 아메리카노는 못마시기는 촌뇬이기에,

에너지드링크를 마셨다.

기분탓인지 반만 마셨는데 심장이 쪼곰 나대는 것 같다 😅

 

 

식사3 (PM5:30)

 

구운계란 2개

두유습관 1개

 

 

 

 

식사4 (PM10:30)

 

닭가슴살 100g

밥 100g

 

 

👉 난 맵찔이가 아닌데

이 닭가슴살은 먹다보면 매워져서

계속 쓰읍~~ 하~ 하게됨...ㅋㅋㅋ

속살은 아주 포슬포슬 부드럽고..

 

무튼, 맛있다는 뜻이다.

 


운 동 일 기


 

오늘은 수업있는날!!

바프찍기로 하고 난 뒤 듣는 2번째 수업이다.

1번째 수업이 아주 매운맛이어서... 넘넘 걱정됬다.

아... 나 바프찍기로한건 잘못한 선택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한 번 듣고 든 생각....

ㅋㅋㅋㅋㅋㅋ

아주 나약하기 그지없음.

 

 

 

 

어제는 혼자서 하체를 깔짝거렸는데..

역시... 트레이너샘이랑 같이하니까 운동강도는 장난없다.

완전 매운맛..

 

근데 희안한게 혼자할때보다 중량을 더 많이 했는데

무릎도 안아프고..

역시.. 같이 옆에서 바로 잡아주는 샘이 있어야

좋은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는것 같다.

 

 

 

 

 

스마트 밴드 사용하는걸 깜빡하고

힙 어브덕션 할때 시작버튼을 눌러버려따 🙄

 

오늘도 나에겐 지옥훈련이었기에..

혼자했을때 워밍업이 거의 대부분 차지하고있었던 그래프가...

오늘은 중강도, 고강도 다 고르게 분포해있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1시간
강도1-RPM80이상 40분
강도2-RPM60이상 20분

총  1시간

 

오늘은 사이클 60분 도전!!!!

사실, 스테퍼 30분 도전하려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사이클을 그냥 쭈욱~ 탔다.

 

 

 

 

WOW

땀이땀이... 완조니 흥건하다..

 

 

 

그래프를 보니...

오늘 고강도 운동만 44분...

어쩐지 페달 밟는데 힘들더라 ^^;

그래도 오늘 하체운동 해서 유산소 잘 못할줄 알았는데..

 

대.단.해

 

셀프칭찬하기 ㅋㅋㅋㅋ

 

그 외 운동

복부,옆구리 운동
뒷구리 운동
스트레칭

 

와... 이거.. 와...

소미핏 복부운동인데,

동영상 처음부터 "휴식은 없구요~" 하면서 시작하는데...

6분동안 쉬지않고 하는거면,,

 

"뭐 죽기야 하겠어..?"

 

웅.. 죽어..

죽기 쌉가능.

쌉파서블...

 

6분동안 지옥을 맛봤다.

정확하게 말하면.. 한..4분?5분은? 지옥을 맛봤으려나..?

넘 힘들어서 중간 중간 쉬었다.

 

휴우.... 이거 쉼없이 하면...

복근 바로 생길거 같은데...

쉼없이 못하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랑~ 내속도에 맞춰서 차근차근 하다보면...

발전하는 날이 있겠지 ^^;

난 쉬면서 할래....

 

오늘 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