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58

by 도비쭈야 2021. 4. 2.
반응형

[ 4월 2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20g

샐러드

 

 

👉 사진 무엇?

왜이렇게 뿌옇게 나왔지..?

오늘 아침 먹은 닭가슴살 맛있었다.

역시 나는 매운맛이 좋아.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밑반찬 조금

 

 

👉 아.. 오늘 국이 닭곰탕이어서...

국건더기가 닭가슴살이기에... 국은 퍼담지 않았다😥

오늘 직장에 스리라차 소스들고와서 찍어먹었다.

미니공병에 담아오긴했는데

원래 소스통이 아니라 그런지 입구쪽에 질질 세고난리..;;

미니소스통 손바닥보다 작은거 어디서 사야하나요??

아시는분 도와주세윰...

 

 

 

 

간식1

 

얼음 탄산수 1잔

 

 

👉 요즘 탄산수에 빠졌다...

얼음에 타서마시면 jhon맛👀

아... 물을 자주마셔야할텐데..

그거슨 어렵고 탄산수만 찾게된다는...ㅠㅠ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 오늘도 운동가기전 식량 보충!!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20g

 

 

 

👉 오늘 저녁엔 피자맛 닭가슴살...

음... 별로~~ 피자맛 안남..

난 그냥 피자 먹을래...ㅋㅋㅋㅋ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시티드로우 15kg x 2set 20개, 20kgx 3set 15개
케틀벨 스윙 8kg x 4set 20개
덤벨로우 2lg x 4set 20개
데드리프트 10kg x 4set 20개

아.. 오늘 근력운동 뭔가 집중안됬다.

운동 하기 싫은가보다...ㅠㅠ

큰일이네.. 두달도 채 안남았는데...

 

유산소 운동

스테퍼 60분 

총  1시간

 

 

오늘 처음으로 스테퍼 1시간 탄날!!!!!

근력운동은 집중을 제대로 못했지만,

평균심박수158!!!

유산소운동은 성공적이다

 

 

#성공적 #유산소운동

.

.

.

 

근데 참, 신기하다.

 

헬스를 처음배우고 스테퍼를 처음 접한날

너무 힘들어서 2분도 못타고 내려와서 사이클을 탔다.

사이클은 5분타고 잠깐 쉬고 5분타고 잠깐쉬고를 반복했다.

 

그렇게 저질 체력이던 내가....

어느덧 체력이 길러져 사이클1시간 타기 성공했고

스테퍼도 1시간 타기 성공했다.

 

남들은 그게 뭐가 어려워?하겠지만....

예전의 나와 지금의 나를 비교했을땐

정말 큰 변화인건 확실하다.

 

아, 물론 1시간 넘나 타기 싫고 힘들었지만 말이다.

 

나자신!! 칭찬해!!

잘하고있어!! 조금만 힘을내자!!

😊

 

그 외 운동

돌돌이로 뒷벅지 풀기

운동도, 스트레칭도 아니지만.. 

일단 기록하기😅

뒷벅지가 아직도 멍든것처럼 아파서....

돌돌이로 마사지해줬따.

 

운동 끝!!

 

 

아!!참...!!

 

예상대로 트윅스 한입먹은것 혼나쯈...흐흐..

코딱지만한 탕수육 먹었다고 한것도...

코딱지가 저렇게 크냐는 꾸중에...

난 왜 빵터진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코딱지만하다고 생각하고싶었겠지...ㅋㅋㅋㅋㅋ

쭈야... 정신차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