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59

by 도비쭈야 2021. 4. 1.
반응형

[ 4월 1일 목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00g
샐러드

 👉 동생이 시킨 닭가슴살 도착!!
짜장맛이 있길래 먹어봤다.
움...짜장맛이 난다 진짜로!!!
근데 내가 주문한 닭가슴살이 더 맛있는것 같다😅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밑반찬 조금
국건더기 조금

👉 오늘 탕수육 나왔는데
또 맛보고 싶어서 코딱지만한 탕수육 한개와 감자튀김 한개를 담았다
그냥 안퍼도 되는데 굳이!!굳이 맛보려고....
하... 왜이렇게 절제를 못하는지😭
저정도만 먹을거면 안먹는게 나을거 같은데
왜먹은걸까...ㅠㅠ
나레기...😫

 

 

 간식1
탄산수


👉오늘간식은 매번 먹던 0칼로리 탄산수~~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 저 멀리 크리스피도넛이 보인다...
나는 열어보지 않을테다..
오리지널글레이즈드가 들어있을까??
다른도넛이 들어가있을까?
신경끄고 고구마 계란이나 잡솨☺️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20g
샐러드

👉 남동생이 이번에 새로시킨 닭가슴살이 대부분 120g짜리다.
기존에 100g먹었는데 120g먹어도 되냐고 트레이너샘께 물었더니
괜찮다고 해서 일단 먹었다.
아침엔 짜장맛 저녁엔 칠이맛인데..
난 칠리맛이 나은것 같다😌
트레이너샘이 저녁에 소스류 먹지말라했는데..
동생이 다량 주문한 가슴살이 대부분 소스류에
소수는 스테이크류다
근데 성분을 비교해보니 스테이크류가 나트륨이 더 많길래
그냥 소스류 먹는걸루..😅
곧 다시 기본 닭가슴살 안심살로 시켜야겠다
야들야들❤️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리버스 펙덱 플라이 5kg x 2set 20개, 10kg x 2set 10개

 오늘운동은 등운동 예정이었으나
뒷벅지가 아직도 아픈관계로
어깨운동으로 진행!!!

허벅지 힘을 잘 못주면 등운동도 제대로 못한다며..
트레이너샘이 어깨운동하자고 했다😔

오늘 티샤쓰 벗어던지구 브라탑만 입고갔더니
쌤이 칭찬해주셨다☺️
어깨선이 많이 달라졌다며🙌🙈
헤헤

하지만 덤벨 사이드레이즈 할때
추욱~ 늘어난 팔뚝살 ㅋㅋㅋㅋㅋ
난 분명 브라탑만 입고있는데 누가 한복입힌거야....
팔뚝이.. 그냥 .. 마.. 한복저고리같네🤣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30분 

총  1시간

 

유산소하고나면 얼굴, 머리쪽 땀범벅이되어

옆머리는 거의 추노급이다..

그래서 머리를 질끈 묶고 하다보면

어느샌가 서당아이같고...

그렇게나 유산소에 진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운동

폼롤러 다리 스트레칭

아직 다리가 안풀려서 스트레칭을 했는데...

아... 이거 그냥 평생 안풀릴것 같은 느낌인뒈....

폼롤러 스트레칭 안하고프다 ㅠㅠ

아프다😣

 

그렇게 오늘도 하루 끝!!!

58일만 견디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