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63

by 도비쭈야 2021. 3. 28.
반응형

[ 3월 28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스크램블에그 (계란2개,방토5개,버섯2개)

밥 100g

샐러드

👉 늦잠 늘어지게 자고 공복유산소 할까? 하다가

아침이나 먹자하고 아침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중엔 공복유산소 해야할텐데...

이 귀차니즘 어쩌면 좋지...?

 

 

 

 

간식1

 

탄산수 1잔

👉 집에있어도 카페에 있는것처럼 마시기

탄산수 캔을따서 굳이 스벅컵에 따르고 얼음까지 띄워마셨다.

요런재미라도 없으면 다이어트 어떻게해..?ㅋㅋㅋ

 

 

 

 

간식2

 

견과류 1봉

👉 집에있으면 먹을것을 더 찾게 되는것 같다.

평소엔 일하랴 운동하랴 먹을 시간이 부족해서

식욕도 크게 없는데..

집에서 쉬기만 하면 먹을것을 찾게된다😩

 

 

 

 

식사2

 

닭가슴살 100g

밥 100g

각종 야채,채소

스리라차 소스

👉 점심은 닭갈비스럽게 쌈싸먹었다.

사실은 닭가슴살인데ㅋㅋㅋㅋ

양념닭가슴살에 스리라차소스까지 찍어먹으니

와우... 맵다 매워!!!!!

종종 이렇게 먹어야겠다 :) 넘나 맛있다🥰

 

 

 

 

간식3

 

히비스커스 티 1잔

👉 밖에 볼 일 보러갔다가 엄마랑 음료한잔했다.

엄마는 카페라떼, 나는 히비스커스티 😊

날씨도 좋구~ 벚꽃두 만개해서 좋구~

엄마도 좋구~

다 좋구 🥰

 

 

 

 

간식4

 

망고, 한라봉 조금

👉 과일섭취를 너무 안해줘서 과일을 먹어줬다.

(사실, 핑계임. 먹고싶은데 조금만 먹으려니 너무 아쉽..)

과일은 아침에 먹는게 좋다는데 아침에 까먹었다.

망고가 썩을까봐 😅 생각난김에 먹어줘야지 :)

 

 

 

 

식사3

 

두부계란비빔밥

(밥100g, 두부100g, 계란1개, 타마고 간장)

👉 오늘 이웃님 밥집러님 포스팅보고 저거다!!!하고 외치며

오늘은 두부계란비빔밥!!

옴메~ 맛있어서 좀더 먹고싶었다.

요렇게 맛있게 해먹으면.. 자꾸 더먹고싶어지는게 함정 😂

하지만, 정량을 먹어야한다는것!!!

 

 

 

 

식사4

 

구운계란 2개

고구마 100g

두유 1개

👉 두유 다먹은줄 알았는데 한개 남아있어서...

짬처리하긔^^;

고구마는 100g 잰다고 중간중간 잘랐더니...

더럽게 찍혔네 ^^;;;

그래도 입으로 들어가면 맛있는건 안비밀 😋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옆구리운동 동영상 1개
땅끄부부 아랫배 운동 동영상 1개

 

 

 

오늘 너무 많이먹은것 같아서...

죄책감에... 집에서라도 운동을 했다.

 

여러개의 운동동영상을 보다보니 까먹고 심박수 체크를 안한것도 있다.😥

오늘 운동으로 체크한 심박수들은 130BPM이 넘지 않는다.

 

그래도 요렇게 내가 원하는 운동까지 하고나니 뿌듯!!

땀은 5지게 흘렸기 때문이다 😳

 

유산소 운동

스테퍼 30분

총  30분

 

역시 운동은 헬스장에서 해야하나보다🙄

나름 땀흘려가며 스테퍼를 했지만

헬스장에 비하면 힘들지가 않아서 운동한것 같지가 않다.

 

 

스테퍼를 중국산으로 잘못구매했는데 별로인것같다.

아니면, 내가 잘 사용을 못해서 그런건가...?

사이클을 사야하나 고민도 된다.

 

 

그래도 알찬하루 잘 보낸것 같다.

오늘 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