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다이어터의 군것질 곤약떡볶이

by 도비쭈야 2020. 12. 4.
반응형

식 단 일 기


[ 12월 3일 목요일 ]

 

- 오전 -

 

7:40

호박죽 반그릇

 

 

엄마가 아침에 호박죽 있다며 주셨다.

아~ 호박죽 또 기가맥히게 좋아하쥐~~

대신 쪼곰만 ^^주세요.......흐흐.....

 

 

9:30

구운계란1

 

 

책상위에 구운달걀이 있길래..

구운달걀을 본 순간 배가고파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게바로 거짓배고픔?

난 단백질 보충하기위해 먹은것이다.

그렇다.

 

 

 

 

- 오후 -

 

1:00

일반식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밥한숟갈에 깻잎얹어서 먹다가

아 안되겠다.. 하고 

한우백탕에 밥 다말아서 국밥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깍두기에 한우백탕 원샷!!!

 

쫄면도 매콤하니 맛있었꾸..

근데 저 샐러드는 ...음~~ 밸루!!

난 마요네즈들어가는 샐러드 내스탈 아니라서 ㅠㅠ

햄먹을려고 조금 펐다.

내스탈 아니면 안퍼도 되는데

굳이!! 굳이굳이!!! 맛은 볼려고 퍼담았다^^;;;

 

 

4:00

딸기타르트1/2

 

 

군것질.. 진짜진짜 왠만하면 안하려했는데....

딸기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요새 금딸기라는 소문이...

1/4만 먹으려했는데

1/2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kg 빠졌다고 지금 단단히 착각중

이거 하나 먹어되 된다고 큰 착각.

 

 

5:30

닥터유 단백질 바1

운동가기전 매번 먹는 단백질바!!

한박스 사다놔서 몇개는 나눔했는데

아직 많다 ^^ㅋㅋㅋㅋㅋ

 

 

8:30

단백질 보충제

운동끝내고 단백질보충제 원샷!!

물에 타먹으면 못 먹을줄 알았는데

나름? 갠찬았다!!

 

 

10:00

곤약떡볶이

닭가슴살소시지

두유

 

 

다이어터들이 많이 구매하는 몰에서 구매한것들로 먹었다.

오늘 저녁에 입맛이 없는데 택배가 와있어서

맛만 보자 맛만!! 하고 떡볶이 먹었는데

소스는 맛있는데... 

난 정말 탄수화물 러버라 그런지 오리지날 떡볶이가 맛있다.

당연한 얘기지만...ㅋㅋㅋㅋㅋ

 

저거만 먹으면 단백질 부족할것 같아서

나름 생각해서 닭가슴살 소세지 먹었다.

 

두유는.... 입문용 샀음에도 불구하고

단맛이 없어서...놀랬다.

 

이로써 내가 단맛을 좋아하는지 처음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구 떡볶이는 남겼다....하하하..

나중에 치즈맛 먹어봐야쥐 ㅎㅎㅎ

 


운 동 일 기


[ 12월 3일 목요일 ]

 

오늘 헬스장 도착하니 사람이 별루 없었다.

코로나 여파때문인가...ㅠ_ㅠ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야할텐데 정말 큰일이다..

 

내일은 아빠 생신빠뤼가 있을예정이라서 식단도, 운동도 못할예정...

😭😭😭

그래서 오늘은  빡시게 운동하고 가야하는데...

과연.....?

 

근력운동
랫 풀 다운 10kg 20개 2세트, 15kg 20개 2세트
시티드 로우 15kg 20개 4세트
체스트 프레스 5kg 20개 4세트
숄더 프레스 5kg 20개 4세트
버티컬 랫풀다운 15kg 20개 4세트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1kg 20개 4세트 

역시나.. 트레이너샘 없으니 잘한건지 못한건지...

모르겠다리 ~_~

 

다들 무거운거 호이짜! 호이짜!! 힘겹게 들고잇는데

나는 1kg, 5kg 들고 힘들어하니까 넘 부끄럽다....

언제쯤 안부끄러울 때가 오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유산소운동
사이클 1분
런닝머신 속도 6.5 30분
총31분

사이클 오늘 진짜 너무 타기싫었다.

1분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유산소 자체가 너무 하기싫어가지구

일단 사이클 재끼고

런닝머신 30분만 눈딱 감고 타자 싶어서

30분만 탔다.

 

큰일이네... 이렇게 하기싫어서.. 우짠디야....

예전엔 유산소가 더 좋았는데...

헬스를 배우고나서 유산소보다 근력운동이 더 재밌는것 같다.

 

유산소 넘 지겨워서 자꾸 시계만 보게됨😭

홈트동영상이라도 하려고 했는데

하필 핸드폰 밧데리가 3%밖에 없어서 포기.

 

밧데리탓을 살짝 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과식만 하지말자 쭈야..!!!!

아빠의 생신을 성대하게 축하해드리고!!

과식만 피하자^_^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