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13 / 월욜 하체 국룰!

by 도비쭈야 2021. 5. 17.
반응형

[ 5월 17일 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에그 2 / 삶은달걀흰자 2

하인즈 리듀스드 케쳡

토마토 1

👉 오랜만에 오트밀!!!
스크램블에그 휘뚜루마뚜루~!~!

짭짤이 토마토 왜이루캐 맛있는그야...

이거 다먹고나면 샤인마토도 사먹어야쥐 ㅎㅎ

 



식사2

현미곤약 120g
닭가슴살 100g
양상추 / 파프리카 / 토마토 1

👉 곤약밥에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첨 먹어본다.
이제 당분간 양념 닭가슴살은 바이바이~!🤚🏽

어색어색하군!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정말 초간단 식사 ㅋㅋ

저녁엔 야채 먹지말래서 이제 진짜 되도록? 안먹을예정!

특히 운동하고나서 먹지마라했는데

운동전에도 너무 배부르니까 운동을 못하겠어서...

그냥 고닭으로 쭉 먹어야겠다.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닭가슴살이 짭쪼름하게 간이 잘되어있어서

정말 맛있는데,

이제 이것두 다먹어서 좀더 클린한 닭가슴살을 구매했다.

아직 배송이 안왔다...

이제 남아있는 닭가슴살 간당간당한데

배송언제오려나 ..ㅠㅠ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복부/옆구리 운동 동영상 3개

+

월요일 하체 국룰이쥬..?

팔벌려뛰기 20회/ 사이드니업 20회/ 슬로우버피 20회

간단하게 몸을 풀어주고 하체수업 시작!!!

오늘은 저중량 고반복위주로 했다.

보통 20개 1set씩 했는데,

오늘은 무게 추가 대신 30개씩 1set로 4set를 했다.

 

그리고 나에겐 제일 어려운 스쿼트..

스미스 스쿼트를 했는데...

10kg까진 우찌우찌 했는데

15kg는... 정말...

와우😆

 

트레이너샘이 뒤에서 무게를 살짝 들어줘서

겨우겨우했다.

 

응. 운동은 트레이너샘이 한걸로 ^^;

 

아... 넘 힘들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60분

총 1시간

 

 

오늘 하체운동 후 사이클 타는데, 

너무 힘들어서 30분만 타고

나머지 30분은 런닝머신 타려고했다.

 

아니 근데,,,

무슨일야??? 오늘월욜이라그래??

런닝머신 20대 정도 되는데... 사람들 꽉차있음...

 

자리가 없음을 알아채고는

아주 실망하곤, 내가 타던 사이클에 다시 올라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클도 자리가 없었는데 내가 타고있던 사이클은

다행히 탄사람이 없었던 관계로

잽싸게 다시 나는 원위치!!!

 

어째... 30분 더 타야지 뭐..ㅋㅋ

확실히 한숨돌리고 다시 타니

두번째 탔던 사이클 심박수는 130밑으로 떨어졌다.

 

그 외 운동

폼롤러 하체 스트레칭

오늘 하체했으니 폴롤러로 다리를 좀 밀어줬다.

스트레칭을 자주 해줘야하는데,

고것이 참~~~ 잘 안된다 ^^;;;

게을러서 큰일이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