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18 / 공복유산소

by 도비쭈야 2021. 5. 12.
반응형

[ 5월 12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현미곤약밥 120g
스크램블에그 2 / 구운계란흰자 2
김 / 간장
토마토 1

 

 

 👉 요즘 매일같은 식단☺️
그래도 맛잇다.
안질려서 다행이야🙌
이번주 일요일엔 쉬니까 오므라이스 만둘어먹어야쥐

 

 

 

식사2

 

곤약현미밥 120g

닭가슴살 130g
양상추
방울토마토 6

 

 

 👉 요새 빠져서 먹고있는 헬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ㅋㅋ
정말 놀라운맛❤️
또사야지 히히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4

 

 

 👉 방울토마토 반으로 쪼개니 더 먾이 먹은 느낌이다
이제 반으로 쪼개서 다닐까...?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5

 

 

 👉 운동끝나고 먹는 식사는 진짜 꿀맛🙈
너무 맛잇엉...
아쉬운점은... 샐러드도 먹고싶다.....
1주전엔 방토도 식단에서 빼야할텐데 ㅠㅠ흑
눙무리.....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복부/옆구리운동 동영상 5개

 

오늘은 연장근무를 해서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 ㅠㅠ
코로나때문에 헬스장 영업을 9시까지 밖에 안해서...
왜하필.. 내 바프 찍기 얼마 안남앗을때 이런일이..😞

그래도 복근운동은 매일 하기로 나자신과 약속했으니
오늘은 컨디션 회복겸?
근력운동은 복근운동만 해주는걸로😌
그래도 무쟈게 힘둘다..😣

 

유산소 운동

사이클 80분
(공복유산소 40분, 저녁유산소 50분)

총  1시간 20분

 

오늘 헬스장 못가니깐..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서 출근전에
공복유산소를 해줬다😙

뿌-듯!!!!!!

아기복근이 보일듯 말듯...

체지방이어~~ 빠지거라 ~

빠지거라~

 

 

 

출근시간 다되서 1시간 못채웠다 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살짝 밍기적 거렸더니...ㅋㅋㅋ
담엔 좀더 일찍 일어나야지...

 

 

 

 

 땀이 땀이.... 난리도 아니야...

땀폭발인데 사진으론 잘 안보이군 ;;ㅋㅋㅋ


근데 심박수 130 가까이도 못갔네...?😅
모징....?ㅋㅋㅋㅋㅋ

 

 

 

요건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옷갈아입고 바로 사이클행..
오늘은 요정도만 하자🤦🏻‍♀️
내일도 공복유산소 도전....?해봐.....?
그러려면 오늘 일찍 자야쥐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