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19 / 또 하체운동 / 잃어버린 내다리

by 도비쭈야 2021. 5. 11.
반응형

[ 5월 11일 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오트밀 30g

스크램블에그 2 / 구운달걀 흰자 2

방울토마토 5

👉 어제보단 단촐해보이는 식단

그래도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

포만감 굳굳!!

 

 

 

 

식사2

 

현미곤약밥 120g

닭가슴살 130g

양상추 / 방울토마토 / 파프리카

👉 헬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너무맛있엉...ㅠㅠ

안먹어보신분덜!! 꼭 먹어보세요 두번세번 먹어보세영...

맵찔이는 주의!!! 못먹을수도 있음

 

 

 

간식 1

 

견과류 1

👉 아 4시가 되니 왜 배가 고픈겨..?
군것질도 못하는데 ㅠㅠ

견과류라도....

나의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 😍

 

 

 

 

식사3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3

👉 맛조탸~~

이거먹구 운동가야쥐!!!!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8

👉 분명 방울토마토 4개만 먹어야지 해놓고...

식사끝나고 방울토마토계속 입에 넣고있.....

아침이랑 점심에는 별 생각없는데

왜 하필 운동끝나고 방울토마토가 이렇게 땡기는건지???

쌤이 방토도 많이 먹지말랬는데 ㅠㅠㅠㅠㅠ

큰일이네.. 못끊겠엉.....

탄산수, 크리스탈라이트는 끊어도..

방울토마토는...

못잃어 하....😫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복부/옆구리운동 동영상 5개

+

 

운동 중간에 심박수 체크시작

 

아.... 그렇다... 오늘은 하체운동이었다..

오늘도 최고심박수 181을 찍은 나는...

내다리는 더이상 내다리가 아니다.

🤯

 

50분동안 계속 지옥훈련....

 

인바디하면 하체근육 많다고하는데..

왜 나는 하체운동할때 근력을 못뿜어내는것인가???

파워레그프레스 남들 번쩍번쩍 드는데

나는 빈봉도 넘나 어려운데?ㅠㅠ

근데 40kg를 하려니 미쳐버리는줄....😭😭

 

오늘 수업끝나고 유산소 30분만 해도 되냐니깐..

쌤이 망설이더니 40분타라고...ㅋㅋㅋㅋㅋ

그렇게 합의를 봤다!!

올레!!!

 

 

 

 

유산소 운동

사이클 60분

총  1시간

 

 

나는 의지의 한국인!!!

40분 타겠따고 했지만!!!!

1시간 탓다!!!!

대견해 대견해 ㅠㅠㅠㅠㅠ

평균심박수도 130 이상!!!

 

그냥... 40분 타고나니 10분만 더탈까? 욕심생기고..

50분탔더니... 아.. 10분이 뭐라고...

오늘은 유산소 1시간 못채웠다는 생각이 들것같아

10분 마저 했다.

 

20분 더한다고 죽지 않을테니까....ㅋㅋㅋㅋㅋ

 

그 외 운동

스트레칭 할 예정!!

오늘은 하체 스트레칭 꼭 하고 자자!!

요새 스트레칭 너무 안했어..

요새가 아니고 항상...항상 안했어 ㅠㅠ

반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