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삼산동 분위기 좋고 저렴한 와인바 <라피콜라 이탈리아>

by 도비쭈야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로분!! 🙋‍♀️

 

예전부터 포스팅하고 싶었던..

하지만 사진이 없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던..

아주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포스팅하러 왔어요!!

 


라피콜라 이탈리아


울산광역시 남구 달삼로 58, 2층

 

월-토 17:30 ~ 01:00 (라스트오더 00:00)

일 17:30 ~ 00:00 (라스트오더 22:30)

매일 17:00 ~ 21:00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

 

 

 

 

 

 

 

 

 

'

 

 

라피콜라이탈리아는 2층에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반투명의 문이 보이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모던한 와인바의 모습을 볼수있어요!

사진상으로 조금 밝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살짝 어둑어둑?해서

분위기있어보인답니당 😊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이곳은 단체석이에요!

2년전 제 생일때 5명예약을 했는데

저기로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

 

단체석의 장점은 아주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마법의 버튼을 누르면 갑자기 창문이 불투명하게 바뀌거든요 ㅎㅎ

 

막.. 드라마 보면 유리창을 리모컨으로 누르면 딱!! 가려지는거 아시죠?

그거에요..

근데 그게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시는분? 저 좀 알려주세요 ㅋㅋ 궁금한테 인터넷에 머라고 검색해야하는지...

안나오네요..

 

 

 

 

단체석 옆쪽 구석진쪽에 테이블이 2개 더 있어요!

저는 여기서 식사를 했어요 :)

 

 

 

 

테이블 마다 조명이 있어요!

넘 이쁘지 않나요?

같이 갔던 언니가 조명에 반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저 조그마한 조명 40만원대인가?

그래서 가격에 놀래서 못삿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제가 깜빡하고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와인은 정말 저렴하면 3만원대부터 있구요~

제 기억으론 모스카토다스티가 3만원대였던것 같아요!

와인이 정말 저렴해요~!

 

 

012345
출처 : 네이버

 

식사메뉴도 굉장히 많아요~

저는 이날 차를 가져와서 와인은 마시지 못했어요 ㅠㅠ

 

 

 

 

처음엔 식전 빵이 나오는데

살짝 피자향이 나요😌

에피타이저부터 맘에 쏙~!

 

 

 

 

메뉴는 이날 생일자에게 고르도록

양보를 해주었어요 😊

 

 

 

 

저희가 주문한 음료에요:)

와인대신 음료를 시켜서 넘 아쉬웠던날...ㅎㅎ

 

아쉬운 마음에 예전에 갔을때 마셧던 와인동영상업로드 할게용 ㅎㅎ

🔻

보너스로~ 제가 좋아했던 봉골레사진이에용 !!

면을 따로 준답니당 ㅎㅎ

포스팅 용이 아니어서 사진이 좀 별로긴 한데

그래도 맛은 최고!! 국물 최고!!!

 

 

에피타이저를 다먹고나니

메인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

 

가리비 관자 스파게티

 

여러분!!

관자 오동통한것좀 보셔용!!!

이날 4명이서 먹었는데,

사이좋게 1인 1관자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깃하니 얼마나 맛있는지..

요새는 오일파스타도 넘 맛있는것 같아요!

깔끔하니!!

 

 

모렐 버섯 리조또

 

모렐버섯과 포타벨라버섯이 들어간 리조또에요!!

전 처음들어보는 버섯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이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탄수화물 러버라서^^ 또 많이 먹어줬습니당 헤헤

 

 

라자냐

 

라자냐도 한우 암소 1+등급 양지살로 만들었어요!

하.. 정말 맛없는게 뭔지 모르겠네요.. 도통..

전 여기 두번째 왔는데 올때마다 실패한 메뉴가 없었네용!!

 

 

같이 모여있는 메뉴들을 볼때면

왜이렇게 행복한건지 🥰

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조코~ 음식맛도 조코~

 

 

이쯤되면..

제 포스팅 자주 놀러오신분은 아시죠?

확대샷!! 확대샷 라뷰라뷰~

 

뜨아....

넘 맛있었어용 😋

 

메인메뉴도 다 먹고나면 디져트를 주신답니당!!

 

티라미수

시원한 티라미수를 주시는데

여기 티라미수 진짜 짱맛있어요!!!

 

직접 만들어서 주시는건데..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면서 달달함과 커피향이 살짝 나면서

입에서 녹는... 그런맛이에요 ㅋㅋㅋ

 

 

지나칠수 없는 확대샷

넘 맛이쪙 😍

 

 

 

다먹고 나서 나가기 전 화장실을 들렸어요!!

 

 

화장실조차도 분위기 있는 라피콜라이탈리아👍

 

 

 

-개인적인 총평-

 

와인마시고싶을때, 분위기 내고싶을때,

생일이나 기념일때,

무조건 재방문 의사있음.

 

일단, 다른 와인바에 비해 와인 1보틀 가격도 저렴한편!

그렇다고 식사나 와인의 맛이 떨어지진 않음!

 

결론, 또가고싶다 🥰

반응형

댓글